늦었으나 늦지 않은 새로운 시작을 월부와 함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나는 월부 강의를 들으면서 항상 느끼는 부분은 “ 아 ! 나도 할 수 있다 ! 아직 늦지 않았다. 나와 가족을 위해 지금이라도 월부를 시작으로 새로운 삶을 꿈꿀 수 있어 행운아다 "

 

권유디님의 “ 실력을 키우는 올바른 발품 팔기 ” 강의는 우리가 해야 하는 임장을 깨알 같이 풀어 주셨다. 가끔 혼자 아파트 단지들을 둘러 보고 나름대로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해 혼자 발품을 팔았다. 그러나 임장 체크리스트를 가지고 하는 이번 주 분위기 임장 매우 기대됩니다. 

 2004년 결혼 후,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정말 열심히 아파트와 부동산들을 보러 다녔다. 개포동, 세곡동, 분당 일대 그러나 수지 대형 평수를 4억 융자를 받고 2007년 매매를 하며 큰 손해를 본 후, 부동산 투자에 트라우마를 갖게 되어 남편과 나는 아파트를 더 좋은 입지로 옮기자는 수차례의 이야기를 했으나 2007년 실패로 선듯 어느 누구도 결정을 못하고 2024년까지 고전을 하고 있었다. 

친한 친구가 월부를 소개해 주고 열기반, 실준반을 수강하며 남편에게 자신 있게 부동산 투자를 통해 새로이 우리 노후를 준비해 보자고 설득하였다. 남편도 내가 열심히 월부를 공부하고 자신감 가지고 남편에게 나의 부동산 투자 의견을 피력하자 나를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유디님 말씀처럼 항상 내 가슴 한구석이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으로 가득했다. 우리 가정은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는 딸, 고등학생 아들, 그리고 올해 정년이 되는 남편, 나도 4년 후면 정년을 맞이하는데 가진 것이라고는 10억도 안되는 아파트가 전부였다. 아이들 공부를 시키려면 들어가야 할 돈은 너무 많고 그리고 큰 아이는 욕심이 많아 공부를 많이 하고 싶어하고, 우리 부부는 나이가 정년이 되어 가고 아무에게도 내색을 하지는 않았지만 금전적인 부분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컸다. 우리 가족을 미래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

그러나, 월부와 함께라면 나의 제 2의 인생은 성공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게 되었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정년 전에  10억을 벌 수 있을 것이라는 목표를 갖게 되었다. 

유디님, 임장을 어떻게 준비하고 진행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만나고 싶어요 !!!

심포니 드림


댓글


user-avatar
열정언니user-level-chip
25. 01. 06. 12:57

심포니님 꼭 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