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소액으로 돈버는 황금루트 3곳 (25년 지방투자 설명회 접수중)
제주바다, 게리롱, 식빵파파
자모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어쩜 그리 꽉꽉채운 말씀들을 담으셨나요~
지역지도를 펼쳐놓고 강의를 들었답니다.
말씀하신 지역을 다 알지 못하지만 그만큼 배울게 산더미라는게 왜 신이 나죠?
자모님의 꾹꾹눌러담은 진심과 핵심을 오롯이 전달하는 강의 내용이 아, 더배운후에 꼭 재수강을 들으러 와야겠구
나. 그땐 나도 조장신청을 해봐야지. 하며 기분좋은 두근거림이 일었습니다.
특히 부산같은 경우는 업무상 이따금씩 다녔던 장소인데 업무특성상 자모님이 투자대상이 아닌 지역만 제가 다녔거
든요. 자모님처럼 모든 곳을 발로 밟은 것이 아니라 오히려 더 신선하고 재미있게 적용하여 들었습니다.
여행갔을때 갔던 지역과 업무상 다녔던 지역을 떠올리며 지도를 봤던 것 같아요.
특히 초량동 이야기 하셨을때 극공감했습니다.
전 초량동과 그옆 좌천동을 자주 운전해 다녔는데 오토인데도 차가 뒤로밀리는 기적을 맛보았거든요. 마치 내차로
에버랜드 t익스프레스를 운행하는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걷는건 말할 것도 없구요. 걷는건 힘들었지만 운전은 흡사
이러다 잘못하면... 식은땀을 엄청 흘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두지역의 선호,비선호지역 이야기를 들었던게 분임하며 떠오르더군요.
수도권과 다르게 분위기가 한블럭사이로도 휙휙 바뀌는게 참 재미있었습니다.
초보인 제 상황과 능력에 맞게 이번 한달 잘 해보겠습니다.
절대 완성형에 집착하지 않고 10월보다 나은 완료를 해보이겠습니다.
그리고 자모님이 말씀하신 3가지, 추려서 내일부터 꼭 실행해볼게요.
기력 잘 회복하셨길 빌며,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햄토햄토드림
댓글
넘 따뜻한 햄토햄토님의 후기~~ 배울 게 많아 신이 난다는 햄토님의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화이팅!!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위하여 오늘도 노력하셨네요!!! 저도 힘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