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가공반 뽀얀조약돌] 성과 후기 : 하면되는구나...

 

 안녕하세요. 

하루 50개 가공하다가 하루 100개로 목표치를 올려 열심히 달리고있는 뽀얀조약돌입니다.  :)

 

지금까지 1260개 상품을 가공했고, 처음 주문이 들어온건 170개를 등록했을 시점이었습니다. 

어라? 170개 등록에 주문이 4건이나??? 너무 신기했고 설렜습니다.  하지만!!! 주문을 확인하며 크나큰 절망에 빠졌습니다.   민군님이 잘 설정해야한다고 그토록 강조하던 스토어설정 무료배송/유료배송 설정에서 크나큰 실수를 저질렀었던거죠.  그렇게 저는 역마진을 보며 주문 처리를 했습니다. 판매취소를 할까 잠시 생각했으나 이 또한 값진 경험이며 쓰디쓴 배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역마진을 강행하며 3건을 처리했습니다. ㅠㅠ

여기에 또 품절상품 주문이 들어와서 고객과 문자로 입고되면 발송하겠다 했는데 영~ 입고 기미가 보이지않아 판매취소를 진행한 주문건도 있었구요. 

 

깨달음1. 스토어설정 정신차리고 하자!

깨달음2. 품절 체크 잘하자!! 

 

그렇게 우울한 연말을 보내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계속 가공만 했습니다. 그렇게 가공이 쌓여가니 주문도 따라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품절상품이 ‘왜’인지 판매중으로 바뀌어있는 바람에 주문취소건이 또 발생하는 이슈도 있었지만, 이 오류는 유플랫과 통화하며 잘 해결했습니다. TMI: 유플랫은 참 친절한 곳이에요 :) 

 

오늘은 해결못한 오류들도 해결하고, 제가 놓친 부분은 없는지 다시 한 번 강의를 들으며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후기도 남기게 됐습니다. 

 

인형 눈붙이기. 네! 이 대량가공은 마치 인형눈붙이기와 흡사해보입니다. 하지만 수익성블로그를 운영해보기도 했던 저에게는 블로그 글쓰기보다는 저 멀리 어렴풋하게나마 빛이 보이는 인형눈붙이기 같아서 오히려 힘이납니다. 

 

아직은 미미한 수익이지만 강의를 듣고 한달이 지난 시점에 이정도 주문이면 저는 아주 긍정적이라는 입장입니다. 

천개 올리고 이 정도 주문이라면… 머릿속으로 계산기를 돌려봅니다. 그렇게 상품가공할 힘을 얻고, 도매사이트 뽀개기하러 가겠습니다! 

 

여러분! 저 중학생 아이들을 둔 아줌마입니다.  노안도 오고 어깨도 결리지만 ㅋㅋㅋ 저도 하잖아요. 여러분은 더 잘할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댓글


user-avatar
갱지지user-level-chip
25. 01. 10. 22:52

우와 조약돌님 성과후기!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