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잔여 380석!] 내집마련 고민이라면? 집사기 전, 너나위의 내집마련 기초반
너나위, 권유디, 센스있게쓰자

월부에서의 두번째 강의지만 그래도 내집마련 기초반이라 그런지 모르는 용어 투성이였다.
하지만 전강의는 어렵다고 미루다가 마지막에 종료기간 임박하게 다 듣고 했는데 그것에 비하면 점점 나아지고 있으니 만족한다.
다른 자격증 강의와는 다른 점이 있다면 강의를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것?
내가 어떠한 공부를 하면서 새벽 1시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강의를 들었다는 것이 놀랍다.
이 것이 바로 내가 요즘 제일 관심 있어 하는 것이라는 증거겠지.
차근차근 프로세스에 대해 알려주시고 같이 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다만 걱정인 것은 나의 종잣돈..?
강의를 듣다보니 나는 일단 돈부터 모아와야하나 싶지만 일단 2강을 들어봐야겠다!
댓글
힘내보자만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