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혼신의 힘을 다하여 열정과 진심의 강의 잘 들었습니다.
뇌의 프로세스를 그대로 담아서 더 많이 전달하고자 쉽게 풀어서 설명하시려는 노력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임장보고서에 담아야 하는 것과, 부산,김해의 대 장정을 그려 주셨고, 임장보고서가 형식을 넘어 해석하는 인사이트있는 강의였습니다.
임보를 분석하는 능력은 아직도 아득하지만, 반드시 그려야 할 지도라는 것도 알기에, 반복하고 매일 하루를 성취하는 삶으로 마음을 다잡아 보았습니다.
평범하게 사는 것이 더 어려운 일이라는 것도, 40대 중반을 살면서 이제야 깨달게 되어 조금만 더 일찌 깨달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월부 생활 이제 4개월을 접어들고 있고, 임장보고서의 벽은 아직도 쉽지가 않습니다. 매일 새벽5시에 이른 출근시간, 아이를 케어해야 하고, 주말 출근, 양가집 대소사를 챙기며, 자영업 배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상황 등 나를 가두고 있었습니다. 월부생활을 하면서 그와 시간을 쪼개고, 원씽을 할수 있도록 시간관리를 하니 완벽하게는 아니여도 미래를 위해 뭔가 할 수 있구나를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업 관련 강의와 책등을 보았지만, 부동산은 너무 재미가 있었습니다. 10분, 20분을 쪼개가며 책도보고, 중요순대로 내가 할것과 위임할 방법을 찾으며, 정리해 나가면서 참 많은 것을 변화시켰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눈앞에 빵조각을 옮기는 것에 급급한 개미였다는 것을 알게되고, 열심히 바른 방향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And…
처음 임장 지역 신청을 천안으로 한 이유는 바로 투자 가능한 곳이라는 소문?을 듣고였습니다. 지방 앞마당 0개이면서 이런 생각을 하다니, 자모님 강의를 들으면서 뜨끔했습니다. 처음 세운 마음대로 1년 공부를 하고 앞마당 5,6개를 만든뒤 1호기를 달성하겠습니다.
아프면 쉬고, 잠도 자고 하라고 하셨는데, 자모님도 건강 관리 잘 하셔서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리치레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