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C지역은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입니다. 유명한 한옥마을이 있다는 것만 알고 다른 정보는 전혀 없어서 제로에서부터 배운다는 생각으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 들을수록 나같은 초보투자자가 1호기를 하기에 상대적으로 안전한 곳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공급이 없다는 것이 큰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방중소도시에서 30분이내로 어디든 갈 수 있고 새로운 신축단지가 들어오면 사람들의 거주수요가 신축으로 몰리기 때문에 내가 임장하고 있는 구가 공급이 없다고 하더라도 다른 구에 공급물량이 많으면 투자하기 고민이 되었는데 C지역은 전체적으로, 절대적으로 공급이 부족하여 초보투자자가 노력하여 투자를 하면 잃지는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최선을 다해 임장을 하고 나에게 맞는 1등을 뽑는다는 전제에서요~ 이번 임장지가 끝나면 다음 임장지로 C지역을 할 생각입니다.
게리롱님엑 특히 감사한 점은 아파트 투자자로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사항이지만 간과하기 쉬운 아파트 형태(계단식/복도식, 판상형/타워형)를 짚고 넘어가 주신 점입니다. 우리가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제대로 알지 못한 부분이 많은 부분인데 이번에 정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분임기 임장 및 단지임장 루트 그리는 방법은 직접 보여주는 강의 처음입니다. 너무나 기초적이어서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경험이 쌓이면 잘 알게 되는 것이라는 생각에 어느 강의에서도 짚어 주지 않았는데 튜터님들은 분위기 임장루트, 단지 임장 루트를 어떻게 짤까? 많이 궁금했는데 이번에 직접 보여 줘서 잘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적편집도를 이용해 상가를 확인하고 분임루트를 그려왔는데 게리롱님은 호갱노노의 학원가도 확인하고 학원가도 지나도록 분임루트를 그리는 것을 보고 나도 다음부터는 호갱노노를 통해 학원가도 확인하여 학원가를 지나도록 분임루트를 짜겠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강의였고 그래서 억지로 집중 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집중이 된 거 같습니다. C지역 임장 전에 한 번 온라인 강의를 듣고 임장을 갈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