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는 책도 독모 직전에 겨우 읽고, 강의도 다 못 들어 자신이 없어 참석할 마음이 나지 않았습니다..ㅠㅠ
하지만 발제문을 읽어나가다보니, 빨리 조원님들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다행히 참석했습니다.
조원님들 덕분입니다. 아니면 오늘 이렇게 열심히 책을 읽지 못했을거에요…ㅠㅠ
인상깊었던 부분 이야기할때 실행이답이야님이 실전반 튜터님 사례 이야기해주신게 기억에 남습니다.
밤새서 임보를 쓴적이 없다.. 임보를 쓰다보니 날이 샜을 뿐..
정말 몰입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는 대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느정도 하면 저 정도 경지에 갈 수 있는거지!! ><
목표달성을 위해 하는 것은 백업님 이야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핸드폰이 가장 방해되는 것! 신발장 신발속으로!!! ㅎㅎ^^ 잘 안되면 그렇게 해봐야지!
가리옹님의 돈독모도 공감이 갔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대답일 수 있지만, 독서는 목표방향을 잡아주는 나침반같은 존재인 듯 합니다!
목표에 맞는 노력을 하라! 를 떠올리며 읽으신 채니님, 목실감을 4개월 이상 쓰고 계신다는 수미바다님! 이번 책을 가장 몰입해서 읽으셨다는 하이주님!
몰입을 읽으며 비교평가를 떠올리신 스프링북님! 시각화 등으로 목표를 이미 달성해나가고 계신 건축가정신 조장님!
귀한 이야기들 나눠주셔서 감사하고, 이야기 듣다가 개인적으로 고민하고 있던 부분을 의식의 흐름대로 올려버렸는데,
실행님, 가리옹님, 채니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신랑이랑 비전보드 같이 세워보고, 투자코칭 받아야겠습니다..^^
댓글
책 읽고 준비해서 오셨다니 감동이예요! 루피나스님 계속 오셔야해요^^ 계속 소환합니다!ㅎㅎ 투코 가족이 함께 가서 들으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루피나스님 오셔서 너무 좋았다!! 우리 긍정 미래 확언하며 매일 한발한발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