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방투자 기초반 4강 강의후기 [지방투자 기초반 14기 18조 유앙겔리온]

  • 23.12.03

매번 그랬듯이 편지를 쓰는 느낌으로 강의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제주바다님 안녕하세요.

저는 유앙켈리온이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올해 6월부터 부동산 공부를 시작해서 12월안에 1호기를 해보려고 준비중이었어요.

원씽 책을 읽으며 올해 안에 1호기를 하려면 어디를 앞마당으로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던 중 선택했던 지역이 f,g지역이었어요.

당시에 열기를 듣는중이었는데 회사에서 천금같은 휴가가 생겨 내집마련기초+열기에서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월부카페의 지역분석보고서를 레버리지해서 무작정 분임+단임을 진행했었거든요.

임장이 어떻게 하는건지도 몰랐지만 행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결과는 다르다고 믿었기에 열심히 돌아다니며 느낀점들을 나름 적었었어요. 하지만 부족한 것이 너무 많았기에 반마당이라고도 못하고 반에 반마당이라고만 하고 다녔었거든요.ㅋㅋ


그런데 제주바다님 덕분에 드디어 앞마당으로 완성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주바다님의 강의는 (다른 튜터분들과 비교하는건 절대아니지만) 뭔가 투자를 많이 해본 분이어서 매물코칭을 받는게 이런 느낌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중간중간 말씀해주시는 부분들이 찐으로 투자를 해본분이라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제주바다님의 생각을 레버리지 하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그래서 인상깊은 부분은 토씨하나 빼놓지 않고 필기를 했습니다.


F단지에서 괜찮다고 예시로 들어주셨던 부분은 저도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이게 진짜 괜찮은건가? 하고 고민했던 부분이거든요. 그런데 강의를 통해 맞다고 말씀해주시는 것 같아 다시금 위로를 얻었습니다.


사실 12월에 꼭 번트라도 대는 심정으로 1채를 해보고 싶었는데 실전반 들을 준비를 하기 위해 서기를 신청했거든요.ㅠ_ㅠ

그렇지만 휴가기간과 서기 시작하기 전 틈을 봐서 f,g지역 매물털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층가격과 동일한 급매를 잘 잡아 매코도 진행해 봤으면 좋겠어요.


반의반마당 이었기에 마치 친분이 조금 있는 사람의 진짜 매력을 알게되는 것 같은 강의였어요.

이젠 제가 개인적으로 알아보며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좋은 강의 정말 감사해요.


언젠가 대면으로 만나 인사드리는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이프도 애기도 모두 챙기고 난뒤 짬내서 강의 들은 새벽에

유앙겔리온 드림.



댓글


프리월급사업
23. 12. 03. 15:34

멋져요 유앙님! 열렬히 응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