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앞의 자주가족님, 열 걸음 앞의 김인턴님”
“자주가족님”
기초반만 1년9개월을 수강하고, 1년 10개월째에 실전반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틀 전, 자주가족님께서 검토한 지역에 투자를 경험할 수 있었기에,
굉장히 몰입감 있게 강의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매 순간 매 순간이 최근의 제 모습을 보는 것 같았고, 무엇을 고민하셨을지, 그 고민과 의식의 흐름이 상당히 비슷하고 굉장히 깊게 사고하셨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상황에서 선배님은 이렇게 보셨구나, 생각하며 제가 놓친 부분들도 많이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어떤 단지를 선택하셨는지, 알 수 없지만 정말 훌륭한 단지를 매수하셨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고민과 땀 눈물의 결과로 서울에 등기치신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여러 면에서 김인턴님의 노력을 보면서, 간절함과 절실함을 보면서 참 많이 반성했고 스스로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강의 듣는 내내 머릿속으로 제 이틀전 매수를 다시 한번 복기하고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짠하고 나타나주신 자주가족 선배님! 나타나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인턴님”
2년에 가깝게 기초반만 수강하였습니다.
그래도 기초반에서 배운 내용을 실전에 적용하며, 그 지식만을 가지고도 여러 명의로 수도권 4급지 이상 4채의 투자 경험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매코도 경험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물건에 대한 검증이 계속 이뤄짐에 따라, 조금 자신감도 붙었었습니다.
물론 아직 많은 시간이 흐르지는 않아서 전세를 깊이 운영하거나, 인테리어를 하거나, 세가 낀 채로 매도하거나 등의 경험을 아직 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그래도 어느정도 이렇게 월부 투자 방식을 적용하면 되는구나 깨달아가고 있었고 조금의 자신감도 생기던 중이었는데,
오늘의 압도적 경험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너무나 인상적이고, 제공해주신 교재를 씹어먹을 때까지 백번이고 펼쳐볼 생각이 듭니다.
지금 딱 제게 너무나 필요한 내용을 강의에서 모두 풀어주신 것 같습니다.
이 가치가 얼마라고 표현을 해야할지요,
금액으로 환산할 수 없지만 저는 오늘 다른 벽을 무너 뜨릴 수 있겠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정말로 귀한 강의 아낌없이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두분께 은혜 입은 것에 발끝에도 못미치겠지만, 언젠가 정상에서 만나서, 기회가 닿는다면 귀한 식사대접 드리고 싶습니다 :)
댓글
벤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자신감 마구마구 가지셔도 됩니다!!ㅎㅎㅎ 열심히 하시는 벤님께 많이 배우고 있어요!!!!
벤님의 감동받은 표정이 떠오르네요ㅎㅎ 왜 후기에서 벤님 목소리가 들리지,,ㅎㅎ
벤자민님 :) 기초반을 수강하시면서 4채라니요~~ 진짜 대단하신 것 같아요^^ 그런 벤자민님이 조금 더 날아가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참 행복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더 멋진 투자자로 그리고 시간이 지나 실전반 선배까지 쭉 걸어가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빠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