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에 개인적으로 집안에 일이생겨 임장에 참여하지 못했는데 그래도 강의와 후기를 쓰면서 나름 최선을 다했음에 칭찬해주고 싶고~
조원분들께서 걱정해주고 먼저 괜찮은지 물어봐 주어서 감사한 마음이 정말 정말 컸고 이런 환경에 머무르고 있다는게 새삼 감사한 일임을 깨닫게 되었어요~^^
또 강의에서 느낀점을 공유하면서 저는 정리를 참 잘해주시는 양파링 멘토님의 강의를 떠올리며 생활권을 바탕으로 키워드와 앞으로 더 좋아질 입지등 많은 내용을 친절하게 알려주셨다고 말했고~ 다른 조원분들도 비교평가 프로세스가 세세하게 단계별로 딱딱! 쉽게 적용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의견이 있어 공감했답니다.
단지임장을 한 뒤 임보를 작성하면서 어려운점에 대해서는 단지 임장하며 돌아본 곳을 다 한다는게 굉장히 양이 많고 어쩔 수 없이 기계적으로 임보를 쓰는 나를 발견하게되며 다시 살펴보고 수정하고 가치를 고민하다보면 시간이 많이 흘러가버린다고 이야기 했는데 특징적인 단지만을 작성하기도 한다는 것도 알게되었고 당장은 힘들지만 이렇게 작성하다보면 임보안에 내가 생각하는 이 단지만의 특성과 가치를 더 잘 파악하게 된다는 것도 배우게 되었다.
남은 시간이 이제 1주밖에 남지 않았지만… 단지임장을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것이고 또 4월에도 서울 수도권에 대해 더 알아보고 앞마당을 3개까지 늘리고 싶어 지투기가 아닌 실전준비반을 듣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나누며 얼마 안남았을지도 모르는 기회를 끝자락이라도 잡고 싶어 최선을 다해보기로 했다!!
함께 전투하며 응원하고 걱정하고 힘든 일도 함께 하듯이 어느덧 우리 25조 조원들과 전우애가 싹튼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모두모두 비교하고 선택 잘하셔서 올 해 안에 투자를 해 결과를 만들기를 기원하고 도움이 되길 바래본다.
댓글
꿈이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