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째 맞는 튜터링데이
첫번째 했던 설레임 항상 떨리는 튜터링 데이입니다.
1:1 맞춤 고민을 들어 주실려고 아침 일찍부터 시간을 내주신 브롬톤 튜터님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튜터님은 어떻게 피곤하지도 않고 이렇게 열심히 하실까?
도저히 할수 없는 일들을 척척 해내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1강의:( 1:1 고민상담 )2년 가까운 시간이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모르는 부분들이 많고 개인적인 고민까지 들어 주셨습니다. 정말 힘든 고민 까지 들어 주셔서 저에게는 정말 뜻 깊은 시간이였습니다.
2강의: (임장) 임장을 했던 지역을 튜터님과 같이 임장을 하면서
보지 못했던 부분과 정말로 헷갈렸던 부분들을 바로바로 물어 볼수 있어서 그 지역을 이해하는데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임보을 쓰고 임장을 다녀와도 지역이 어려웠는데 튜터님과 함께 했던 임장을 정말로 특별한것 같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전부 다 아실수 있는지? 특정 단지들 속에서 누가 살고 있는지. 그리고 단지들을 어떻게 바라봐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수 있었고, 선호요소와 전세가를 어떻게 바라봐야 하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배울게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됩나다.
3강의:(임보) 항상 어려운 임보 입니다. 매번 정해진 날에 작성을 하면 밀리지 않을 임보 이지만 항상 밀리게 되네요 ㅠㅠ
사임 제출전에 며칠을 밤을 지새우면서 작성을 하지만 항상 부족한 임보에 대해서 여러 동료분들의 임보를 보면서 배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튜터님의 피드백으로 조금더 헷갈렸던 부분들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특히 역세권 반경을 지도위에 표시하고 정리 하는것과, 모든것을 지도위에 올려서 확인하는것이 좋았고,
공급파트에서는 주요도시으 부동산지인 공급표를 올려서 한눈에 들어와서 굉장히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단지분석에서는 가치와 가격 단지 선호도와 거주이유와 선호도등 상세히 적고 투자판단과실제 가격과전세를 판단해서 투자를 할지? 적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댓글
삼 다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