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실전준비반 52기 102조 삼다수a]

서기반을 듣고 다시 혼자 자실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실전반을 다시 듣고 내가 그동안 혼자 임장을 다니면서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임장을 다니면서 내가 무엇을 놓치고 다녔는지 알고 싶어서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자모님과 코크드림님 밥잘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혼자 헛것을 보고 다녔구나. 실질적인 중요한 포인트들을 놓치고 다녔구나를 깨달았습니다. 조편성을 신청 했지만 제주도라는 특성상 핑계일지는 모르겠지만 여러가지일로

조원분들과 임장을 다니지 못했고 조장님과 조원분들에게 피해을 끼치고 싶지 않았지만 조모임때 실수를 하지 않았나 잘 알지도 못하면서 아는척을 한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너나위님의 강의를 들어면서 다시 한번 생각을 할수 있었습니다. 임장을 하면서 지역을 보는게 단지를 보는게 어떻게 봐야 하는지 동료분들과 함께 어떻게 지내야 하는지에 대해서 다시 배울수 있는 강의 였습니다.

매주 부동산지인에서 평균시세을 확인 하고, 3달에 한번씩 pir을 정리하는것, 그리고 투자이유 4가지를 무조건 외우고, 잃지 않은 투자를 외우는것을 숙지하는것을 매주 목표에 적용 하겠습니다.

그리고 전세가율의 의미를 확실히 배울수 있었고 서울과 수도권 지방의 기준을 잡는 방법을 알수 있었던 강의 였습니다. 너나위님은 항상 진심이 느껴집니다. 진심으로 걱정하고 초보 투자자들을 공감하여 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배울점이 많은 분이라는것을 다시 한번 알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user-avatar
보름달21user-level-chip
24. 02. 02. 22:32

삼다수님 한달동안 고생 하셨습니다. 놓치고 있었던 부분들 꽉꽉 채워서 더 성장하는 시간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user-avatar
조모니user-level-chip
24. 02. 02. 22:54

삼다수님! 한달간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