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 21기 서울투자 안하곤 못102조 싱폴맘] 서울투자 기초반 한달 조모임 후기

 

안녕하세요, 싱폴맘입니다. 

 

오늘 마지막 조모임에 참석하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많은 아쉬움이 남았던 서투기강의였던것 같아요. 

회사일들과 출장들이 겹치면서 2주차부터 많이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조모임만큼은 놓치지 않고 참여하고자 많이 노력했어요. 

 

저희 조원님들 참 열심히 하시는 모습들이 좋았고, 세세히 챙겨주시는 조장님께 또 많은것을 배워나간것 같습니다. 

 

논의주제들에 공유해주신 답들에 공감을 많이 할 수 있었어요. 특히 서투기 강의를 통해서 투자시야가 많이 넓어졌다는 부분, 나는 어떤 투자자로서 해나가는가 하는 투자자의 자세이야기, 동대문구의 선호 단지들에 대한 공감이 있었어요. 

 

한 조원님께서 조원님들 열심히 하는것 보고, 나도 해야겠다라는 의무감도 생기고, 더 하게 되었다라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서로 격려해주고 챙겨주는 마음들이 참 고맙습니다. 이것이 월부강의의 조모임의 힘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임보에 대해서 하나하나 세세히 조언을 주시고, 여러가지 자료들과, 본인의 노하우들을 공유해주신 조장님, 정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조원님들 한분한분의 목표를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댓글


우생부user-level-chip
25. 03. 29. 16:05

제가 더 아쉬운 맘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우선순위는 투자보다는 직장, 일이 우선이니깐요.. 저 역시도 아직은 일이 먼저입니다. 아쉬운 맘이 드시겠지만 지금부터 조금씩 조금씩 앞으로 나가신다면 금방 원하시는 수준까지 가실 거라는건 싱폴맘님이 더 잘아시겠죠? 지난 한달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