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역시나, 너바나님에 이어 많은 것들을 생각하고 느끼게 해 주는 강의였습니다.
투자 시작이 느린 타입이었지만, 그냥 포기하지 않고 계속 꾸준히 하셨기에 지금의 주우이님이 있고
강의를 하시는 거라고 생각해서, 이 강의를 듣는 저도 매사에 빠른 편이 아니고 걱정과 불안, 겁도 많은 사람이지만
마음먹은 지금부터 꾸준히, 어떻게든 강의 따라가면서 임장 다니고 보고서 쓰고 천천히라도 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의 제 모습과 10년 뒤의 제 모습이 다르고 싶은 사람입니다.
지금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지금을 바꾸지 않으면 10년 뒤에도 지금 모습으로 살고 있을 테니,
그게 두려운 것 같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그래도 제가 자산을 불려나가고 싶은 속도에 어느정도 발맞춰 따라와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물론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제 실력을 키우는 것이 전제로 깔려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 제 시간 사용의 우선순위로 두고 열심히 해야 한다는 마음을 또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강의 말미에 주우이님께서 회사 다니는 것 말고 내가 또 하나의 자영업을 하듯이 이 공부를 하면 성공할 수 있을 거다라고 말씀하셨는데, 이렇게 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 현실적으로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만큼의 속도는 내지 못하더라도, 방향과 마음만은 제대로 잡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고 스스로 다짐합니다.
너바나님 강의에서 언급되었던 1만시간의 법칙을 따라가, 주 N시간이라도 계속해서 꾸준히 쌓아나가겠습니다.
그래서 1년 뒤, 5년 뒤, 10년 뒤 비전보드에 썼던 제 모습에 점점 더 가까워지는 스스로가 되겠습니다.
파이팅!!
댓글
행복한꼬물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