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이] 3/28 목실감

>3/28 실적

  1. 완강
  2. 수강후기

 

>3/29목표

  1. 완독
  2. 독서후기
  3. 임보
  4. 업무-프로그램설치

 

>3/28시간가계부

>3/28감사일기

  1. 강의를 들으며 이렇게 퇴근길에 그냥 볼게 아니고 집에가서 다시한번 들어야겠다..1시간 반 강의를 집에가서 한번 더 들으며 메모하며 몰입해서 들었다! 대충 보지 않고 제대로 몰입하려고 한 나자신 칭찬!!
  2. 며칠전(?) 맞나 어쨋든 조금 스펙 대비하여 싸게 샀다고 생각했더니 다른 분들은 놋북 구매할때 가방도 무료로 줬단다…난 없었는디…그래서 도대체 어떤게 실용적인 가방이 될까!? 하고 임장할때도 생각해야하고 업무해야할때도 생각해야하고..온갖 상상을 다하며 세개를 구매했다. 이제는 보고 하나만 고르자! 근데…이 가격으로 이 퀄리티..?? 별론데..? 돈아까운데!? 하고 다 반품해버렸다…..결국 쿠팡으로 2만원짜리를 구매했다..이 마저도 비교평가하는 나자신…칭찬…
  3. 오늘 저녁먹으며 다음달 지방 임장간다고 하니 부모님이 다 거기는 아니라고 절대 아니라고 놀러가는거면 상관없는데 투자는 너는 안된다고..아니 대구광역시인데!?!?? 🥲 걱정해주시는 아부지 감사합니다…하지만 아니라고 생각하고 벌써부터 포기하고 내 피같은 종잣돈으로 사는건데 다들 좋다는 지방 앞마당 하나도 안만들고 투자하고 싶진 않아요! 라고 말하진 않았다…괜히 욱해버렸다..간 안되니까..그냥 크게 말하지 않고 방안에 마음 다스리고 강의 들었다.. 😅 크게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않은 나자신 칭찬!! 언젠가 알아주실거닷!!!!

댓글


숭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