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85기 35조 겨울밤 은하수] 자 이제 시작이야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30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이번 강의의 마지막 주차 수업이지만, 앞으로 내가 해나갈 투자 여정의 시작이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았다.

벌써 지치거나 일과 병행하면서 현타(?)가 오는 날도 있지만 힘 닿는 데까지 해보자.

조모임을 하면서 동료들로부터 의지를 지켜나갈 힘과 용기를 많이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

함께 멀리멀리 갈 수 있기를, 그렇게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서로 기뻐하고 축하하면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똑부러지게 조 살림 챙겨주신 민트초 조장님, 항상 다 퍼주는 든든한 기둥같은 탠니아빠님, 동네주민이라 넘 반가웠던 눈겨울님, 젤 바쁘고 정신없을 시기에 열심히 참여해주신 분위기 메이커 뚜딘님, 여러 역할을 하고계시면서도 투자 공부까지 의지를 불태우시던 슈퍼우먼 띠에님, 여행 좋아하시고 잠옷도 비슷해서 여러모로 친근감이 들었던 세구님, 저희 사진 찍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던 문기님, 임장 때 큰 도움 받았던 튜브 볼 때마다 매번 생각나는 튜브님, 바쁘신 가운데 모임 참석하시려고 노력해주신 블리님 모두모두 감사해요!!  웃으면서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면서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1


탠니아빠user-level-chip
25. 04. 01. 22:20

한달간 넘 고생많으셨습니다 은하수님~~ 임장때 누구보다 꼼꼼하게 보시던 모습이 넘 인상적이었습니다. 소리없이 강하실거 같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
    팔로우하고 새 글을 받아보세요!
    팔로우하고 새 글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