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1월부터 짧지만 월부활동을 해온 나로 내마중,열기반,질준반 그리고 서투기.
모든 조마다 너무 좋은 분들 뿐이었고 늘 나이가 거의 최고령이어서 잘 못쫓아가는 나지만 그 어느 누구도 나를 번거로와하지 않은 좋은 분들의 유니버스였다. 이번 서투기는 꼭 듣고 싶은 강의였지만, 이번달부터 시작한 새로운 일이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가져가며 나는 이번조에서 거의 못쫓아가고 다른 조원분들 다 알고있는것을 전혀 따라가지 못하면서 참 속상하고 맘이 너무 어려운 시간이었다.
하지만 이번 28조 정말 압도적인 조였다.
해피율율 조장님은 무슨 슈퍼우먼이었다..분명 정말 일하느라 정신없을텐데…과제하느라 바쁘실텐데..조원들 하나하나 너무 잘챙기고 질문에 대해서 척척 오만가지 해법을 다 끌어다 주시는 그 배려와 열정!!!
나는 그 배려에 너무 감사하고 미안했다. 또한 조원들 하나하나 분명 이제 어느정도 레벨에 들어서신 것 같은데도 나를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너무 잘 이해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게 느껴졌다.
내가 한건 그저 아침에 부동산 뉴스 퍼나르는게 그나마 조원들을 위한 거였다.
다들 노력하고 공부하시는것을 보면 분명 꼭 성투하리라
계속 응원합니다..우리 28조!!!
댓글
파파님 항상 인생선배로써 좋은 이야기 많이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미안, 귀찮 금지 ㅋㅋㅋㅋㅋㅋ일이 잘 되어서 참 감사한 일이예요!!! 강의자료 복습하시면서 정리해보시면 정말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 파파님 화이팅!!!!!!!!아빠 홧팅!!!
많은 도움 못드려서 지송하네여~~ 파파님도 올해 안에 꼭 1호기 하실거에요^^
파파님 연령대 저랑 비슷하신줄!!!ㅎㅎㅎ 넘나 센스넘치고 분위기 띄워주시는 최고의 기버셨습니다!!! 넘나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