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24기 모여라딩동댕유치원 2세반 원0ㅏ모집 네건] 4/12~13 목실감

1. 모든 조원분들에게 cctv를 하나씩 달아둔 것만 같은 조장님.

조원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으로 마음을 열고 먼저 다가가고 섬세히 챙겨주시는 으뜸 조장님의 모습을 보면서 나눈다는 것의 의미를 제대로 생각해볼 수 있었던 이번 1박 2일이었습니다. 내 안에서 기버란 무엇인지 어떤 모습일지 정의가 안되어있다 보니 어렴풋이 흉내만 내던 지난 시간들을 반성해봅니다. 기버로서 방향성을 잡을 수 있게 행동으로 보여주신 으뜸 조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슈퍼 J’ 라는 단어로는 표현될 수 없는 사슴님의 열정과 관심 그리고 행동력이 저에겐 큰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진심으로 행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항상 겸손하게 그리고 생각보다는 행동이 더 빨리 튀어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슴님.

 

3. 모든 분들의 말에 관심을 기울이고 공감해주시는 갓부님. 

행복한 감정도 꾸밈없이 표현하고 그로인해 주변 동료들도 행복하게 만들어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어떤 것도 당연한 것은 없고, 사소한 것에도 감사함을 느끼고 표현하려고 노력해왔는데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진짜 공감이 무엇인지 가르쳐주신 갓부님 감사합니다.

 

4. 보고 듣고 느끼는 것들로 드는 생각을 가감없이 동료분들과 나누고 함께 그 생각을 넓혀갈 수 있게 해주신 신호님. 

내 생각이 틀리면 어떡할까 내가 더 모르는 것이 뽀록나면 어떡할까라는 마음이 아직도 저변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함께 생각하며 함께 성장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신 신호님 감사합니다.

 

5. 먼저 마음을 열고 동료로서 다가와주신 후딱님. 

임장하는 내내 한결같은 미소를 보여주시고 제가 보지 못하는 것들을 같이 볼 수 있게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장을 오고 가는 길을 함께하며, 투자 뿐만아니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하고 알아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후딱님.

 

6. 힘들었던 1박2일 임장 내내 진지한 자세로 임하시고 웃음을 잃지 않는 단단한 내공이 느껴지는 쿠쿠님. 

정말 강한 사람은 항상 어딘가에서 제 역할을 하며, 존재만으로도 구성원들의 평균을 높여준다는 것을 느낍니다. 단단한 쿠쿠님의 모습을 통해 다시 한 번 제 모습을 뒤돌아 보게 됩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7.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함을 표현하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항상 먼저 고민하고 나눠주시는 바결님.

수도권과 지방에서 많은 경험을 통해 이번 달 임장 지역과 단지에 대한 접근방식에 대해 함께 생각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장을 하며 보고 듣고 느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주시고 동료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물어봐주시고 함께 고민하며 씽크를 맞추고 지역을 제대로 알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8. 임장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쉽게 보지못하는 디테일들을 짚어주시며 함께 걸어주신 티라노님.

단임까지 함께 하지 못한 오늘은 아쉬웠지만, 그래서 다음주에 함께할 단임이 너무 기대됩니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더 오래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9.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 날때마다 2세들을 챙겨주시고 공감해주시고 방향성을 잡아주시는 딩동댕 튜터님.

원씽 방향성을 명확히 정하고 달성하기 위한 행동을 해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자적으로 고민되는 점을 깊이 고민하고 100% 솔직함으로 질문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0. 주말 모든 시간을 내가 하고자 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해준 아내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나름 집중하는 시간이 늘고 수면 시간이 점점 줄어들면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힘에 부쳤던 모습이 티가 났던 것 같습니다. 그런 모습들을 놓치지 않고 걱정해주고 정신차릴 수 있도록 따끔하게 이야기해준 아내에게 무한한 감사를 느낍니다.

 


댓글


꽃사슴11user-level-chip
25. 04. 14. 09:11

진짜 따뜻한 네건님.. ㅠㅠ 거의 강의 막달에 올리는 글 아니냐구여.. 감사해요 저도 네건님의 행복한 바이브 덕에 돌풍에도 임장할 수 있었어요!

후딱user-level-chip
25. 04. 14. 09:27

아 주말에 너무 추웠는데 네건님 감사일기덕분에 너무 따뜻해졌네요!! 네건님께서 준비를 너무 잘 해주셔서 어려운 날씨에도 다 함께 완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쿠쿠user-level-chip
25. 04. 14. 09:45

네건님!!따뜻한 감사일기 정말 감동입니다!!이번 임장 돌풍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조원분들과 임장팀장님이 잘 챙겨주신덕분에 힘내서 무사히 마친거같습니다!!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