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이제는 미룰 수 없었던 부동산 공부!

25.04.14

안녕하세요!!

4월부터 월부 강의를 수강중인 부린이 예비맘입니다. :D

 

사실 강의 등록 전에는 메리트 있는 강의 금액이 아니라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돈 주고 해서 과연 남는 게 있을까? 이만한 가치가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들었죠!

그래도 지금보다는 낫겠지 싶어 속는 셈 치고 수강했는데, 더 일찍 시작하지 못한 제 자신을 탓하고 있습니다...ㅠㅠ

고민했던 시간이 너무나도 아깝습니다. 유튜브에서 너나위님을 봤을 때부터 들었어야 했어요!!

 

어디든 신축이 당연히 좋을 거라 생각했던 저는 강의를 본 후,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축복처럼 깜짝 방문해준 아가로 계획이 변경되어야 했죠. 지금 생각하면, 적절한 타이밍에 강의를 수강 한 듯 하네요. ㅎㅎㅎ

 

아직 1강만 들었고, 한 번 밖에 못 봐서 모든 걸 이해하진 못했지만 복습하며 또 다시 공부하려구요!

(남편한테도 강의 너무 좋다고 복습 때는 같이 보자고 했습니다.. ㅎㅎㅎ)

 

차근차근 매일매일 조금씩이라도 하다 보면, 저도 언젠가 똑똑한 내집마련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재 월세를 주고 있는 경기도 집과 곧 만기가 되는 월세로 살고 있는 서울 집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강의를 다 보고 나면 그래도 조금은 판단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즐거운 상상을 해봅니다.

물론, 제가 선택해야 한다는 부분이 아직은 무섭기도하고 설레기도 하네요~!

 

다 같이 내집마련 해보자는 취지에 이렇게 좋은 강의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김현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