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6십 은퇴전 8팔할때 부동산 8자 만들자 불꽃삽질] 공부하러 앉을 때는 예열이 필요하다!!!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1. 책상에 앉는다.
  2. 컴퓨터를 킨다.
  3. 임장보고서를 쓴다 

 

저만 책 읽기 전, 강의듣기 전에 예열하는게 아니었군요!!!후훗!!

 

강의 후기를 쓰기 전에도 엉덩이를 몇번이나 들락날락 거렸는지!!! 위의 3가지 과정은 참으로 힘들다..

 

하지만 목표를 위해 필요한 일을 해야한다. 즐겁지는 않아도 기존보다는 마음이 편하다!!

 

그래서 정신무장하고 지금 이렇게 후기를 쓴다!!

 

강의를 통해 임장보고서의 중요성을 비로소 깨달았다..

 

전투와 마찬가지로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지!!..지피지기 백전백승!!

 

임장을 나가기 전 준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효율성이 달라 진다는걸 알게 되었다.

 

시세표, 상권, 학원가 등 직접 만들어 지도위에 시각화 함으로써 좀 더 객관적으로 쉽게 알 수 있었다.

 

또한 자동차가 아닌 직접 걸어다니면서 주변 분위기 그리고 단지임장 까지 한 후 임장보고서를 쓰면 좀 더 그 지역을 섬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다.

 

중간중간 피피티 하는법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앞으로 임장을 갈 때는 전투에 임한다고 생각하고 가야겠다. 정.신.일.도!


댓글


웰샥user-level-chip
25. 04. 15. 23:14

1. 책상에 앉는다 2. 컴퓨터를 켠다 2-1. 잠시 쇼파에 누웠다 다음날 아침에 깬다 1. 퇴근하고 책상에 앉는다 2. 컴퓨터를 켠다 2-1. 잠시 쇼파에 누웠다 다음날 아침에 깬다

횬쨩user-level-chip
25. 04. 15. 23:25

임장전의 준비가 임장때의 효율성을 달리한다는거 리얼 공감입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이번 단임때는 분임과는 달라진 모습으로 달립시다이🙌🏻

저는죠습니다user-level-chip
25. 04. 16. 08:00

저 간단해보이는 1번 2번 3번이 막상 실행하기는 왜이렇게 쉽지 않은지~ㅋㅋ 항상 열정이 넘치시는 불꽃님 보면서 저도 다시 한번 열심을 나보게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