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쿠팡챌린지] 50대 대량위탁가공 도전기 스스쿠팡 챌린지반

안녕하세요. 가빈,수빈 아빠 ‘빈즈사랑’ 입니다.

 

2025년 나이 50이 되고나서 새로운 무언가를 찾고 있을때 쯤 민군님을 월부에서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었네요. 

 

처음에 스스쿠팡 기초반에 등록하고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릅니다.

 

처음 들어 보는 단어들 천지고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도 하나도 모르겠고, 강의를 들어도 한번에 이해가 안됬습니다.

 

그래도 도전을 했으니 끝까지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강의를 계속 보고 또 보고 하면서 조금씩 대량 위탁 가공이라는 단어가 적응이 되어 갔습니다. 민군님께서 잘생긴 외모와 함께 강의를 너무 잘하셔서 하나 하나 천천히 따라가다 보니 스스쿠팡 기초반을 수료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스쿠팡 챌린지반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남자가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베야지라는 마음으로 도전했지만 기초반은 정말 워밍업에 불가했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챌린지반에서는 엄청나고 강력한 트레이닝을 시켜주었습니다.

 

대량위탁가공은 말 그대로 많은 상품을 마켓에 대량으로 올린다는 뜻입니다.

 

기초반에서 씨를 뿌리고 물을 주었다면, 챌린지반에서는 뿌리에서 싹이 자라고 흙을 뚫고 생명의 줄기가 올라오는 과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기초반에서는 하루 상품 가공하기가 10개이상만 해도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챌린지반은 하루 상품 가공 갯수가 100개 이상이 되어야만 하는 고강도 트레이닝이였습니다.

 

물론 혼자가 아니었기에 도전할 수 있었던 챌린지반이였습니다.

 

민군님의 훌륭한 강의와 월부 담당자님이신 피치님, 그리고 우리 동기여러분들 한분 한분 너무 귀하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가 함께였기에 3,000개라는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 50대인 제가 직장인인 제가 이렇게 챌린지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혼자가 아니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렇게 감사한 분들께 글로서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시작이기에 도전은 계속될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실패는 없다, 마지막은 성공의 피날레만이 기다릴 뿐이다”

 

50대의 대량위탁가공 도전기 지켜봐 주십시요.

 

앞으로 더 성장해나가는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1차목표 2025년내 월천클럽 달성

2차목표 2026년내 월3천클럽 달성

3차목표 2027년내 월5천클럽 달성

 

두 딸에게 부끄럽지 않는 아버지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댓글


창의적인하늘1user-level-chip
25. 04. 19. 10:34

앞서간길....이야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50대 중반 이랍니다. 민군님 떠먹여 주는자료인데도 사전준비에서부터 뭐하나 그냥 넘어가는게 없어서 고전하고 있었는데 선배님의 이야기를 들으니 마음 단단히 먹어야 겠단 생각이 드네요. 꼭 달성해야 겠기에 보고또 보고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앞으로도 기회있을때 등불같은 이야기 많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