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왜 수익인증하는거 안알려주셨나요!!! 스스쿠팡반 수익인증 가야지요 !!!
우리 민군님 기 절대 살려!!!!
스스쿠팡기초반→챌린지 수업들으면서 너무 신기한경험을 많이했어요
처음에는 진짜 이게될까? 생각했었고, 주변에서도 그게 진짜돼?
인터넷쇼핑 레드오션이라는데 그거 진짜 되는거 맞아? 라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맨날 과제통해서만 인증을 했었는데, 이렇게 인증할 수 있는곳이 있었네요 !!!!!!!!!
사실 저는 월부를 처음 알게된게 너나위님의 1000원 강의였습니다.
재테기를 듣고, 열반기초를 듣고 임장을 다니기 시작했지요
근데 문제는 제가 출산한지 얼마되지 않았다는것이었습니다.
2024년이었으니, 첫째는 4살 둘째는 태어난지 갓 100일넘은 아기
이 아이들을 케어하느라 임장한번가는 것도 쉽지않았고 무엇보다 추운겨울,저의 체력이 안받쳐줬습니다.
그렇게 열중은 다음 학기에 들어야겠다라고 잠시 멈춰있었고 그러다 눈에 띈게 민군님 강의었어요
계속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았엇고 부업하고싶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민군이라는 분의 강의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해볼까? 라는 생각이들었고 ‘그래 믿져야본전이지’라며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처음 스스쿠팡 기초반에서는 4주동안 500개도 벅차더라구요
키워드는 뭐며 일단 셋팅부터 포기하고 싶었어요ㅎㅎ
컴퓨터는 다를 줄 모르는데, API는 또 뭐고 마이카테는 뭐며 유플렛은 뭐고 웹유플렛은뭐고
모르는 것만 가득했던 첫 시작이었네요
처음 기초반에서는 500개 달성도 못했어요 한주남겨두고 100개를 못채워서 포기했었거든요
그래서 고민을 많이했죠 ..챌린지반..가는게 맞을까? 내가 할 수 있을까? 500개도 겨우겨우하는데 내가 3천개를 할 수 있을까? 근데 신청을 했습니다. 왜냐. 혼자서는 못할 것 같았거든요
3천개를 하지는 못하겠지만 놀이터를 위해 신청했다고봐도 무방하였죠
근데 피치님과 민군님의 강의(모두 다 잘될겁니다라는 마법의 주문), 대표님들의 도움으로 하다보니 2천개를 채웠네요 ?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지금도 눈이 뻑뻑하고 손가락 마디가 아프고 허리가 뽀개질것같고 아주 체력적으로 지칩니다.
남편은 일주일에 4박5일 출장, 아이 둘 독박육아 영아산통인지모르겠지만 10시부터 울어재끼는 둘째….
이번 챌린지 달성하기 위해서 10시부터 울어재끼는 둘째를 업고 매일을 새벽2시까지 가공하며 2천개를 채웠어요
저는 진짜 이 챌린지 수업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흠흠 이제 설명은 뒤로하고요 인증해야죠 !!!
기초반부터 꾸준히 DB늘리다보니 정말 주문이 들어오더라구요 ? 너무 신기했습니다!!!
다른 대표님들 대량주문을 보면서 부러워하면서 축하만 해드렸었는데 딱 7~800개를 넘어가니 주문이 들어옵디다????
보이시나요? 모두 한 날 들어온 주문이고,위 4개는 한분이 주문하신거랍니다
진짜 저도 주문이 들어오더라구요 ….. 이제 챌린지는 끝났지만 앞으로가 진짜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더 많은 인증 !!!!! 남기도록할께요 월천클럽가입하는 ‘그날’까지!!!!!
모두 다 잘될겁니다 : ) ♥♥♥♥♥♥♥♥♥♥♥♥
KakaoTalk_20250402_151923261.png
댓글
저도 할 수 없을거 같았는데 겨우2000개 달성했어요! 화이팅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