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돈독모 후기 _ 내안의 풍요 멘토님과 함께한 세이노의 가르침

두 번째 참석한 이번 돈독모를 통해 세이노의 가르침을 완독하고 좋은 이야기를 많이 나눌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이 책을 접했을 때, 워낙 분량이 많기도 하고 거침없는 문체에 살짝 거리감이 느껴져 읽다가 포기했었는데, 다 읽고 나서는 읽어보길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어떤 순간에도 자기에게 주어진 시간을 꽉꽉 채워서 살아가는 저자의 삶의 태도를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 함께 독서 모임에 참석했던 조원들과 멘토님의 이야기가 정말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많은 이야기 나누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먼저 내안의 풍요 조장님, 3여 년을 월부 커뮤니티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투자자로 성장해오신 분의 내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중간 중간 좋은 자료들 보여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나누려고 준비해오신 진심을 느낄 수 있었어요. :)

꿈이귤님, 행복한 백억부자님, 냥주님 모두 엄마라는 공통점이 있어서 인지 나누신 얘기들 정말 많이 공감하면서 들었어요. 저 역시 제 아이가 더 좋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너무 대단하신 분들인 것 같습니다. 세 분 모두 정말 응원합니다.

아라메르님 월부 학교 가시는 것 축하드려요! 세이노님의 책이 월부에 들어오신 계기가 되었다는 이야기도 인상적이었고, 어떤 자세로 성장해가고 계신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리옹님, 전임 매임에 대한 고민들, 시세 따기에 관한 고민들. 앞으로 저또한 겪어 나갈 일들에 관한 고민이라 집중해서 듣게 되더라고요. 지금처럼 하신다면 한 계단 한 계단 계속 성장해 가실 것 같아요. 전임도 매임도 화이팅입니다!

 

책 한 권을 읽고 얘기하는 자리였지만 함께 하신 분들의 각자 삶 속에 녹아있는 고민과 꿈, 열정을 함께 듣고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기에, 더 깊고 넒은 세계를 보고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늘 잠깐 뵈었지만 또다시 월부 환경 안에서 만나 뵐 기회가 있길 바라고 모두 성공적인 투자자로 성장하시기를 응원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손예진user-level-chip
25. 04. 19. 01:40

고래님~ 돈독모 좋은 시간이었겠어요😊 세이노의가르침!!! 완독과 멘토님 동료분과의 소통이 꿀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