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4 (목) 몸은 아프지만 마음이 행복한 오늘

  1. 결국 병가를 쓰게 됐지만 주변에서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배려해줘서 마음이 위로받는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주변에 민폐끼칠까봐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그들에게 빚지는 마음이 들지 않도록 도움주신 분들을 기억하겠습니다. 사회의 일원으로 역할하고 지지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월부에서 목표한 것이 체력 이슈로 인해 당장은 나의 욕심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눈앞의 최악의 상황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음에 감사합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스스로 만든 것에 감사합니다.
  3. 인생이 뜻한 바 대로 흘러가지 않아도, 눈앞에 그 어떤 변수가 생겨도 낙담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체력이나 재정적인 문제가 전화위복이 되어 내 삶의 또 다른 터닝포인트가 되길 기대합니다.
  4. 나로 인해 누군가 도전이 되고 작은 성공 씨앗을 심는 것을 간접적으로 느끼는 기회가 계속 주어져서 긍정적인 자극이 되고 일하면서도 보람이 생깁니다. 또한 내가 처한 환경 탓만 하지 않게 되어 감사합니다.
  5. 건강관리에 힘쓰라고 격려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내가 베푼 것보다 더 많이 나를 채워주는 그들이 있어 상처도 함께 치유됩니다. 건강은 잠시 잃었지만 그로 인해 새로운 감사함을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댓글


돈월이user-level-chip
25. 04. 25. 13:14

슈퍼달토끼님 우리 오래 같이 가요~ 지금은 숨고르기하시고, 또 충전해서 뽜이어하며 날라다니는 날 올거에요! 그 날을 위해 지금 많이 비축해두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