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월부멘토, 너나위,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언제나 열정 가득한 자모님 강의 후기!
자모님 강의는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강의를 수강하면서도 졸 수 없게 만드는 파워가 있는 느낌!
이번에 오랜만에 실준 강의를 들으면서 정말 강사님들이 얼마나 고민하셨는지 많이 보였던 거 같다.
불과 몇 개월 전 내가 처음 실준을 들었을 때 임보를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셨으면 진짜 좋았겠다.
너무 자세하게 알려주신다 싶을 정도로 라이브까지!!!
나는 지도 하나하나 어디 있는지 카페 찾고, 조원들한테 물어보고, 혼자 찾아보고 엄청 헤맸는데….
매달 꾸준히 하자 하면서도 실준 재수강은 처음이었는데 수강하면서 내가 조금이라도 성장한 걸 느낄 수 있었고
그래 처음도 힘들었고 지금도 힘들지만 나중에도 힘들테지만 그래도 지금 내가 실준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것처럼 그래도 조금은 성장하겠지 하면서 오늘도 강의를 듣고 임보를 쓰고 일상을 생활하고 있다.
어제도 실전반 수강 신청을 실패했지만 그래도 오늘 서투기를 수강 신청했고,
지금 내가 빠른 시일내에 투자할 수 있는 앞마당을 먼저 만들고 투자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음달 앞마당을 고민하고 있다.
곧 신청한 투코 후에 방향성을 찾아보고 꾸준히 독서 강의 임보 투자 반복 하다보면 언젠가는 경제적 자유로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번 달 내내 건강이 너무 안 좋아서 평일에는 거의 출근도 겨우 했지만 그래도 강의, 조모임, 분임, 단임, 임보 빠지지 않고 모두 참여한 나한테 칭찬해주고 싶다!
매임은……….ㅠㅠ 다음 달에 할게요 살려주세요…..
매임을 못해서 결론은 걱정이 되네…..
지난달 서투기 강의에서 자모님이 강의하신 것도 적용해보고 싶었는데 이번달이 너무 벅차서 그게 너무 아쉬웠고
비교평가는 아직도 앞마당끼리 분석하면 어렵네……
같은 급지끼리…. 다른 급지끼리……다른 급지 선호도가 다른 생활권……..
특히 직장, 교통, 학군, 환경, 공급에서 구나 생활권으로는 분류하는데 같은 구 생활권이 다를 때, 같은 구에서 단지끼리 가까운 편이지만 초등학교, 중학교, 역 거리 등이 다를 때는 어떻게 구분해야 할지 아직도 어렵다.
다음에는 알려주시려나?
투자금이 참 애매해서 앞마당이 많아져도 저평가 단지를 찾아도 투자를 못 하는게 자꾸 속상해진다…
다음달 부터 서울/지방 지역 고민을 해보고 번갈아가면서 앞마당을 만들어가야겠다!
댓글
마이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