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조모임 후기 [지방투자 기초반 27기 28조 락끼]

두 번째 지방투자 기초반 수강 및 조모임이 끝이 났습니다.

 

첫 번째 지방투자 기초반 수강 이후 몇 개월간 자실을 하면서 임장보고서 완료를 하지 못하는 것이 반복되며 강의 수강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지방투자 실전반 수강신청을 실패하게 되면서 수강할 만한 강의를 찾다가 지방투자 기초반을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지방투자 기초반을 다시 수강하게 되면서 그동안 임장을 하면서 부족했던 점을 발전시켜 나가고자 다짐을 했는데, 그 중 하나가 매물임장을 꼭 해보는 것이었습니다. 그 목표는 28조 조장님과 조원분들이 이끌어 주신 덕분에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매물임장을 해보니 매물임장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고, 매물을 봐야 투자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4월 한 달간 주말에 임장을 하면서 날씨가 좋지 못한 날이 많아서 다른 달보다 힘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조원분들도 힘이 들었을텐데 모두 포기하지 않고 한 명도 빠짐 없이 분임, 단임, 매임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주중에 회사 업무로 바쁘지만 주말에 다시 힘을 내서 목표를 위해 임장을 완수해낸 조원분들이 자랑스럽고 함께 해서 힘이 되었습니다.

 

지방투자 기초반 27기 28조에서 함께 투자 공부할 수 있어서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5월에 몇 분은 실전반 수강을 하고 몇 분은 잠시 쉬어 가지만, 투자활동을 지속해 나가셔서 언젠가 성공하는 투자자로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지방투자 기초반 27기 28조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성투하세요!!  


댓글


락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