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커입니다.
벌써 5월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ㅎㅎㅎ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최대한 꽉꽉 채워서 조금은 느리게 느껴지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4월 복기 (지투 기간 중)
독: 1권 완독/ 후기 1건 (원씽)
→ 안읽음…최임 제출 후 도서 정해지면 그 책 완독/후기 쓰기.
실전반 기간 중에는 독서를 거의 못하고 있다. 틈나는 시간에 독서를 했었는데,
실전 기간에는 그 틈나는 시간에 강의를 들음… 투자 시간을 좀 더 확보 할 필요가 있다.
강: 지투 강의 이틀 내 완강
→ 이틀 내 완강은 못했지만 기간 내엔 다 완강했다. 강의 듣는 시간을 통시간으로 확보해야 하는데 틈틈히 들은 것도 조금 아쉬움. 회사에 있는 시간이 길어서 어쩔 수 없긴 했는데 체력 부족의 이유도 큰 것 같다. 꾸벅꾸벅 졸아서 강의를 오래 들음… ㅋㅋ
임: 임장 14회, 전임 30회, 매물 50개
→ 임장 12회, 전임 30회 이상, 매물 36개
임장지에서 임보 쓰는걸로 임장 횟수 채워보려고 했는데,, 가는게 너무 빡세단 핑계로 한번 덜 갔다..
전임은 목표한 바 이상 달성했으나, 정리를 제때 안해서 정리 안된 전임이 많다. 앞으론 간단하게라도 적어두기.
이번에는 전임을 뒤에 거의 몰아서 했는데, 좀 빨리하면 선호도 파악에 좀 더 유리할 것 같다.
매물 50개 미달성의 이유는.. 매임 한주 늦게 시작한 것, 매임 예약이 늦은 것. 이렇게 거절을 많이 당한 임장지는 처음… 시무룩해지긴 했지만 거절의 벽(?)을 넘었다… 앞으론 매임 예약 빨리빨리 해야지…
투: 내 상황에 맞는 케이스를 나눠서 투자 가능한 물건 뽑기
→ 뽑는 중. 기간 내 뽑을 수 있을 것 같다.
목표한 바를 달성하지 못한 것들이 있어 아쉽다. 목표를 세워두고서도 잊고 한달을 지내다가 복기할때가 되어서야 다시 떠올리는게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음. 항상 눈에 보이는 곳에 목표가 있어야 한다. 5월 캘린더 컴터 배경화면 해두기 !!!!! (배경화면 설정함 !!)
5월 목표
운이 좋게도 실전반을 이어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실전반에서는 임보 질을 높이는 걸 목표로 해야겠다.
그리고 투자 공부를 하면서 자꾸 개인적인 일을 뒤로 미루게 되는데 튜터님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내 마음이 편해야 다 잘 할 수 있다. 잊지말고 개인적인 중요한 일에 시간을 할당하여 바로바로 처리하자.
독: 독서 2권/ 후기 1개 (돈뜨사차,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강: 일정 내 강의 수강, 강의 200% 수강하기
임: 임장 12회, 전임 30회, 매물 50개
임보 질 높이기→ 임보 200장 이상, 아파트 단지를 많이 끌고와서 비교하기
투: 투자금 확보를 위해…! 전세 보증금 받는 걸 1순위로 행동하기 → 매일 1시간이상을 이 부분에 시간 투자하여 필요한 것들을 제때 처리하기.
종잣돈, 종잣돈+보증금 받았을 때, 종잣돈+1호기 매도 시의 3가지 경우로 케이스를 나눠 투자가능한 물건 뽑기
★ 가장 중요한 것은 즐겁게 하기 !!! 무엇이 되었든 오래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기 ★
댓글
피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