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매일 아침독서 1시간 루틴 & 독강임투를
낙숫물이 바위를 뚫듯이 꾸준히 지켜나가고 있는
낙숫물이입니다💕
2025년의 3분의 1이 지나가고, 오월의 첫날인 오늘
4월 한 달 지투기 마치며 복기 해본다.
매달 복기 기록 남기기를 2025년 목표 중 하나로 잡았었는데
지난 3월 열반 실전반 하면서는 마무리 중에 4월 지투기가
바로 시작되는 바람에 정작 3월 복기를 제대로 못했다 ㅠ.ㅠ
(4월 첫째주는 마무리와 시작이 겹쳐 정말 우당탕탕 ㅠ.ㅠ)
복기 글 쓴다는 게 생각보다 그런 여유가 없이
담달 스케줄로 바로 넘어가버리기도 하니 쉽지 않네…
✅ 4월 복기
잘한 점:
-천안 서북구 임장 전임, 매임까지 최대한 많이 하고 임보 완료한 점
-임보 결론 파트 비교평가 과정 실전반에서 배운 대로 업그레이드한 점
-지방 임장 가는 날도 어김없이 아침 독서 루틴 놓치지 않고 매일 지킨 점
-성공 확언과 감사 기도 매일 아침, 잠들기 전 매일 지킨 점
-가족들 케어, 지난달보다 식사도 좀 더 챙기고 함께 시간 더 보낸 점
-내 건강 챙기고 피로 회복, 컨디션 관리해서 몸 상태가 지난달보다 좀 더 나아진 점
아쉬운 점:
-백석생활권 매임 더 못한 점
-실전반만큼 동료들하고 임장때 생각 많이 나누지 못한 점
-앞마당 시세트레킹 전수 조사 못한 점 (이게 제일 루틴화 안되는 ㅠ.ㅠ)
-1시간 걷기 1주일에 2회 이상 못한 점
✔️독서
독서 후기 작성 자꾸 하다보니 이제 좀 요령이 생겨 시간이 덜 걸렸다.
4월에는 후기 2개 쓴 거 잘했다. 5월에도 2개 이상 써보자.
✔️강의
매주 강의 최대한 빨리 완강한 건 잘했는데, 이번에도 강의 후기를 과제 제출일에 시간에 쫓겨서 작성했다.
강의 들으며 짧게 요약 정리한 거 후기에 바로 써내고 일단 완료하자. 완벽 노노, 완료 먼저 하고 수정 보완하자.
✔️임장
지방 앞마당이 이제 청주, 천안 2개가 됐다. 실전반에서 임장을 좀 더 여유있게 시간 많이 써서 하는데,
이번 지투기에선 시간이 맞지 않는 동료들 많아 아쉽게도 적은 인원만 함께 임장해서 생각 나누기를 많이 못한 점이 제일 아쉬웠다. 그래도 전임, 매임을 실전반에서 경험한 대로 혼자서도 최대한 많이 하려고 시도한 점 잘한 거 같다.
다음달 서투기에서도 임장 더 시간 많이 쓰고, 동료들과 함께 생각 많이 나누자. 전임, 매임도 꾸준히 늘이기!!
✔️임보
전반에서 임보의 정석 병병이님 임보 탬플릿을 레버리지 할 수 있어서 처음으로 적용한 장표들 많아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그래도 시도하고 마무리하고 나니 전보다 훨 나아졌다. 5월 서투기에서도 임보 꾸준히 BM 적용하며 성장하자.
✔️시세
호갱노노 알림으로 관심 단지 실거래가는 꾸준히 트레킹을 해오고 있지만, 이번달도 허덕거리다 결국 앞마당 전수 조사를 하지 못했다. 내가 이 부분이 루틴이 잘 안되는구나… 어떻게 하게 만들 수 있을까 방법 생각 중… 그냥 해야 한다!!
✔️가족
확실히 지난달 실전반보다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고 가족들 챙길 수 있는 여유도 많아서 좋았다. 남편도 아이들도 내가 지난달엔 너무 힘들어 보였다고, 4월의 내 컨디션과 집 상태를 더 좋아하는 듯^^ 투자공부도 실전반 수준으로 열심히 하면서 가족들 챙기는 것도 이번달 같이 할 수는 없을까…ㅠ.ㅠ 이건 참 쉽지 않은 영역이다. 균형 잡기!
✔️건강
그래도 이번 4월은 아쿠아 운동은 안 빼먹고 일단 갔다. 다만 매주 산책, 걷기 운동 2회 이상 하기로 한 거 몇 번 못했다. 반성한다. 산책 가야지, 걸어야지 했던 시간에 낮잠 잔 게 더 많았던 거 같다. 그만큼 누적된 피로의 여파가 남아 있었다. 앞으로 걷기 너무 좋은 계절인데 아쿠아 운동만큼 걷기도 빼먹지 말고 루틴으로 만들자.
✅ 5월 계획
댓글
낙숫물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