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토햄토-4복5계

 

안녕하세요, 오늘의 씨앗을 심는 햄토햄토입니다.

 

 

 

 

 

v원씽:

 

1.시세지도와 실투자 결론에 집중한 임보 (C+)

-두달 공백기+수술,사고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어느새 기절한듯, 페이드 아웃 되는것처럼 잠이 드는 경우가 많았다.

가족 장염으로 3주를 고생, 현재도 진행중. 임장, 임보에 집중할수 없었던걸 충분히 인지한다.

투자 마무리를 하며 가족들의 성난부분도 가라앉히기 위해(가족도교통사고…) 

펨데이도 집중적으로 보낸한달.

반장역할도 첫달.

임보와 임장이 최근 12,1월보다 마이너스퀄리티일수 밖에 없는 환경. 그래도 꾸역꾸역 200시간정도 만들었다.

 

허나, 그 시간을 집중해서 지낸시간이 적으니 힘들었던것 같다. 그 한계를 인정하니 마음이 편해졌다.

임장때 사춘기온 햄토를 도와주신 오스칼님,클파님,일기님. 

그리고 반임장때 다정하고도 단호하게 말씀해주신 오하튜터님, 엄마같은 턴장님, 

질문에 경험을 함뿍 나눠주신 루틴님,널님,의지님 덕택에 행복하게 버텼습니다.

 

 

 

2.진실된 반장역할 (A-)

-첫 반장역할은 잘 한것 같다. 

초반일주일 돈독하게 보냈고,짧고 굵게, 하지만 그 순간만큼 집중하고 진심을 다해서

“사람대 사람”으로 대했다. “내가 더 모자란 사람“ ”배움이 적어 부족한사람이라 자격이 없다“ 라는 내 마음을 버리기 위해 노력했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답이 맞던 틀리던 조장방, 놀이터방에 격려와 함께 내 나름의 답변을 해드리려 함.

조장톡방에 말씀을 거의 잘 안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아쉽긴 했지만… 

(불러도 대답없는 그대여…)

소통을 소소하게 또는 많게 해주시는 감사한 대다수의 조장님들과 열린 대화를 주고받으며 언제나 놀러올수 있는 친정 짹짹이 느낌을 드리려 했음.

무엇보다도 시니어 조장님들의 퀄리티 높은 답변에서 제가 더 많이 배우는 계기가 되었고

초보조장님들이 “티가안날"정도로 너무나도 잘해주셔서 오히려 내 역할이 없다시피했다. 행복했다.

그저 난 조장님의 성장을 옆에서 응원하는 탬버린 양손든 응원단장이였다.

 

내 시선이 바뀌니 나보다 더 멋진 조장님들이 내새꾸처럼 느껴졌다. 내실력이 당장 자라진 않겠지만 내 마음은 한층 자란것 같다.

울 예쁜기버 68기 2반 조장님들,

 오늘의 투자도, 삶도 힘들면서(?!)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3.정량:독서3/임장12회/전임30회/임보200장/매임50/나눔글2 (A)

-달성:독서2/임장12회/전임40회/임보229장/매임20(X)/나눔글2

-단지분석을 다 하지 못하고 단지임장부터가 일정이 꼬이고 느렸다. 퀄리티가 제때 안나올수밖에. 매임이 턱없이 모자라 평북과 호계,인덕원구축의 찐 생활우선순위를 몸으로 느끼지 못했다.

-나눔글: "내가쓰고 싶은글 이 아니라 상대방이 지금 시점 필요한글"에 초점을 맞췄다. 실력이 부족하지만 충분히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져 좋았다. 샤샤튜터님의 말씀 하나는 수용했다! 완벽하지 않아도 좋다. 일단 시행하고 더 발전해보자.

 

-비올때 필수임장템 정리,이런건사지마세요_https://weolbu.com/community/2835070

조회수1809

-첫수강생도 할 수 있는 시세지도 만들기_https://weolbu.com/community/2865691

조회수 754

 

4.결론시 동안구내1등+투자금별 앞마당 1등뽑기(B-)

à동안구내 1등은 뽑았는데 2억대만 뽑아 미완성 임보로 끝남. 산본등 근처 임장할때 채우기

 

5.루틴:아침일어나기,임보7P인증,앞마당줄세우기일주일3 (F)

-못지킴.

 

 

 

 

 

 

 

 

 

 

 

개굴….!

 

 


댓글


해내는오소리user-level-chip
25. 05. 02. 21:53

햄토님 복기/계획 정말 대단하셔요!! 저는 불안 걱정하며 전세 빼야하니까.. 라는 이유로 독강임투 스탑이었는데 반성합니다..!! 진짜 멋지세요!!👍👍

해태방방user-level-chip
25. 05. 02. 22:43

꺄아~ 구체적으로 너무 상세하게! 햄토반장님 쵝오! 항상 응원드려요!

쫄딱user-level-chip
25. 05. 04. 10:25

우와~제 복기글이 숨고 싶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