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HOT]평생쓰는 월300 포트폴리오 맞춤 완성반
광화문금융러

지금까지 국내 주식 중 섹터의 가장 좋은 주식을 장기 보유하며 잃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엄청난 수익을 내며 경제적으로 더 여유로워지는 투자를 하지 못했습니다. 미국 주식은 세금, 거래 시간, 환전, 큰 등락폭 등 두려움으로 공부할 생각을 하지 않았고, 작년부터 1년 정도 부동산 공부를 하다 지쳐 투자를 못하고 조금 쉬어갈 생각으로 재테크 기초반을 수강 했습니다. 그때 광화문금융러 님의 강의를 처음 듣고 주식과 절세에 대해서 관심이 많이 생겨 바로 미국주식기초 강의를 수강하고 나머지 강의도 연달아 들었습니다.
세 강의를 연달아 수강 하며 과제를 실천하다 보니 수익이 생겼고, 배운 기준에 확신을 갖고 투자하지 않은 것에 조금 아쉬움이 생겼습니다. (그 짧은 기간에도 수익률이 좋았으니까요!) 물론 관세 이슈로 급락하여 매수하기 좋은 시기였다고 생각하지만 그 안에서도 투자할 종목은 분석하고 기준에 맞아 투자했습니다.
주식 종목을 분석할 수 있는 기준, 세금 활용 방법, 현금을 잘 보유할 수 있는 방법까지 너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며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할 생각입니다.
제가 강의에서 배운 것들을 주변에 설명하며 “이거 너무 합리적이지 않아?” 라고 말하고 있는 모습이 광화문금융러 강사님의 명 강의였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상기하게 됐으며 지금이라도 듣게 된 것에 감사합니다.
댓글
원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