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강 목표를 과제 완료와 임장 보고서 익히기로 잡고 신청한 실준반
더 공부하기 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신청한 조장이 덜컥 되었지만, 조원들 덕분에 힘들지 않게 해냈습니다.
4월 한 달 부동산 공부에 막 발을 띤 병아리가 투자원칙과 레시피를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는 한 달이었습니다.
저환수원리, 가치평가의 중요성 즉 원칙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더 익혔습니다.
임장보고서와 임보하면서 아직 완전히 익히진 못했지만 하나씩 알아가는 과정이 재미있었습니다.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이라 생각했지만, 3년 뒤, 5년 뒤 그때 할 껄 하고 후회하지 않기 위해
지금 행동해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 과정에는 함께 응원하고 함께 실행해 나간 조원들이 있어서 가능했습니다.
저희 조원 분들 한 분 한 분 모두께 감사 인사 드려요
저는 조모임 부터가 어려웠습니다…ㅎㅎ
첫 관문인 조OT 리허설을 3번 쯤 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그날 등에 땀 흘리며 앞으로 이걸 해낼 수 있을까? 제를 걱정하며 진행했습니다.
막상 시장하니 제 걱정과 달리 조원 모두가 본인의 이야기를 잘 해주셔서 짜~연~스럽게~ 넘긴 오티였습니다.
원씽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백지도 준비해오셔서 조원분들께 나눔 실천해주신 덕분에 생활권 나눔이 머리 속에 쏙 들어왔습니다.
함께 분임, 단임 다니며 맑게 웃으며 많은 팁 공유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4주동안 루트 짜주심에 감사합니다.
큰 틀을 잡아주는 중요한 일을 해 주신 덕분에 루트 짜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1번으로 얘기 나눠주시고, 나눌 얘기를 미리 적어와 빠짐 없이 나눠주신 베르베린님
예쁘게 웃고 긍정 에너지 나눔에 베르베린 성분처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강의를 들으며 쌓으신 지식을 아낌없이 나눠주시고, 2BAY, 3BAY 기본적인 구조 볼 수 있는 가르침에 감사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말씀해 주셨지만, 그 과정이 기초를 탄탄하게 하는 과정이었다 생각합니다 ^^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궁금하다는 말씀으로 시작하지만 답을 스스로 찾아내시는 모습에 역시 현명하시다 생각했습니다. 올해 1호기 달성 응원합니다!
본인의 이야기를 나눠주시며 톡방에서 긍정 에너지 나눠주심에 감사합니다.
워킹 + 맘 역할도 힘든데 월부 공부까지 긍정 에너지와 여유를 배웠습니다.
육아는 엄마라는 정신과 육체의 극한 직업에 공부까지, 두 분을 보면서 나는 어땠지? 되돌아 보며
두분께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조원분들 톡에 답 해주시며 긍정적 에너지 나눔에 감사합니다.
육아가 어렵지만, 자모님을 롤모델로 두 분 꼭 성공하실 꺼라 믿습니다.
지나고 나니, 아이를 키우는 과정이 제가 어른이 되는 과정이었어요 ㅎㅎ
먼저 해주신 단임 경험 나눔과 톡방에서 적극적으로 답해주심에 감사해요.
어제 마지막 조모임 하면서 조원분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눔 하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제 발걸음이 빨랐다면 쭈니야님, 베르베린님, 루나님, 유니엠님, 나로시작님, 굥아리님과 더 많이 얘길 나눌 수 있었을 텐데….
4주 하나 하나 생각하며
댓글
땡스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