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일기
1. 회사에서 진행한 이벤트 잘 마무리되어 감사합니다. 협력해준 팀원들과 경지팀 감사합니다. 감사인사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그뤠잇 튜터님 중간점검과 주말 임장 일정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려해 주셔서 지치지 않고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용맹님과 매임 일정 조율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랄라님, 레이니님 통화하며 에너지를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일오님 실전반 이야기 전해 주시고 열정 넘치는 텐션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 퇴근 후 아내와 맛있는 감자탕 먹으며 잠시 이야기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아내의 육아휴직 종잣돈 모으기로 걱정어린 말을 했지만 당신의 선택을 존중하며 당신이 새롭게 하고 싶은 일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선택이 5년 뒤 10년 뒤 당신에게 옳은 선택이 되었음을 믿으며 응원합니다.
5. 첫째, 둘째 며칠간 패드보기 금지령 내렸는데 잘 참아 주어 감사합니다. 오빠들과 문제 생기면 쪼르르 달려와서 말해주는 막내의 애교에 감사합니다. 아빠가 지켜줄게~♡
댓글
요이땅~! 시작의 사투리가 생각나는 삼도님의 하루네요. 무엇인가를 결정하고 실행하고 가족과 함께 무엇을 결정하던지 그 시작은 불투명해서 항상 두렵긴 하지만 가족과 함께 이기에 그 과정을 잘 이겨나가서 좋은 결과가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삼도님 화이팅이란 말 대신에 '당신의 저력을 믿습니다'는 말로 오늘은 대신하고 싶네요.^^
조장님~ 너무 맛진 감사일기에 감동받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조장님의 감일은 항상 정성 가득 진심 가득이네요..💜 아내 분이 육휴 들어가시는군요! 리프레시도되고 삶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쌈도 아부지 화이탱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