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경매올인원] 벤자민 의정부 의 실전반 1주차 수강후기 (주말반)

25.05.31

안녕하세요 벤자민 입니다.

 

기초반 때와는 다르게 이번 올인원 반은 회사 업무로 토,일에도 출근을 하다보니

‘아 얼른 회사 다시 갔다가 자기전에 수강후기 올려야지!’ 했다가 집에 오면 기절…!! 을 하여 

오늘에서야 이렇게 밀린 후기를 작성하네요.

 

그치만

1주차 수강후기는 아직도 생생하여 지금 적어도 그때 느낀 점을 놓치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

 

일단 내적친밀감이 이제는 쌓여버린! 우리 소액임차님강의를 실제로 그렇게 수강을 하게 되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지금 저에게 있어 소액임차님은 한 분야에 성공한 1인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이제 막 사회생활과 결혼을 한 저에게 있어 어찌보면 워너비(?)에 가깝다고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경매강의를 들으면서 한편으로 ‘와 나도 어느 분야든 저 분처럼 내가 아는 것을 자신있게 알려주고, 그것으로 경제적 안정을 취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자 그럼 이제 한가지씩 적어볼게요.

 

1. 두근두근 강의를 준비하면서 기대했던 점

아무래도 기초반의 권리분석을 넘어, 이제는 권리분석 외에 투자를 위한 방법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기대됐었습니다. 역시 수업이후 그 기대는 충족이 되었습니다.

 

2. 해당 챕터 강의에서 새롭게 알게된 점 (+느꼈던 감정)

내마기(내집마련기초반)과는 다르게 입지보다는 단지내의 비교물건에 대한 정보를 어떻게 해석해서 가격경쟁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어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확실히 투자자가 어떤 입장으로 물건을 보느냐에 따라 비교기준이 아예 다를 수있다는게 놀라웠어요.

 

3. 당장 실행 할 1가지

일단 퀀텀까지 무리 없이 강의를 이어가기위해 강의를 꾸준히 복습하면서 이어가는 것? 정도 입니다.

 

4. 강사님을 더욱 신나게 하는 감사인사 

오..이건 진하게 적을게요. 소액임차님…제가 첫 주에 맨앞에서 뵀는데요. 

3주차까지 뵈다보니까 좀 점점 잘생겨보이는거 같아요. 약간 볼매에 가까우세요. (소개팅 보다는 자만추에 강하실 거 같아요. 그쵸? 맞을거에요.) 다들 강의 후기만 적으니까 저는 좀더 다른 차원으로 감사인사를? 사실에 근거하여 적어보았습니다 ^^ 남자지만 개인적으로 팬입니다 ^^

 

5. 올인원 여정에서 기억나는 고마운 사람이 있다면?

아무래도 우리 반장님들 이겠죠? 특히 행복해님, 서희님과 대화를 할 기회가 있었는데, 확실히 눈빛에서 확신과 자신감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본인들이 아는 걸 가르쳐주시려는 모습에서 감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초반 때부터 제가 항상 감사해하는 2인…!

하니님과 준언서님, 여전~히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분야 , 본인의 자리에서, 각자가 할 수 있는 만큼의 일을 진정성있게 해주는 분이 정말 멋있는거 같아요. 이건 연봉과는 별개로 그 사람 자체가 멋있고 빛나는 거라, 여전히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두 분의 앞날을 항상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월부미나
25.06.17 17:05

나도 언젠가 내가 아는 걸 자신 있게 전할 수 있었으면- 하는 그 다짐이 정말 멋져요. 그 방향으로 충분히 가고 계시고, 이미 그런 에너지를 나눠주는 분이란 생각이 듭니다 :) 반장님들과 하니님, 준언서님에 대한 따뜻한 감사도 감동이었어요! 실전 경험을 잘 쌓으셔서, 언젠가는 나의 지식과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멋진 멘토로 우뚝 서시기를 응원해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