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이라는 책을 읽고 조모임을 마쳤습니다.
똑같은 내용의 책을 읽어도 서로의 인상 깊었던 내용들을 대화 해보면 각자의 상황마다 인상 깊었던 내용들이 달라서 재밌고 또 다시 중요한 내용들을 생각 할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한 시간들이였습니다.
어떤 목표를 가지고 투자에 몰입하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나누는데, 노후 대비가 가장 큰 목표였고, 투자를 하면서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게 되는 긍정적 효과도 나타나서 좋았다고 의견을 나누는데, 저 또한 열중반을 듣기 전엔 책과 그리 가까운 편은 아니였는데, 이렇게 책을 완독하고 후기도 쓰고, 하니 뭔가 책을 읽는 것에 대해 자신감도 생기고, 열중반이 끝나더라도 꾸준히 월부에서 읽으라고 추천해준 책들을 한권씩 읽어나가야겠다고 저만의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목표를 의식적으로 생각하기 위해서 한 행동은, 강의를 듣는 컴퓨터 앞이나, 집안에 냉장고 앞이나 보이는곳곳에 THINK, 독강임투, 저환수원리, 1호기 투자 성공! 적어놔서, 의식적으로 생각하는데 도움이 되겠다 했는데, 동료분께서는 핸드폰 배경화면에도 비전보드를 해놨다고 하시는데, 밖에 있을때는 핸드폰을 자주보니까 그것도 좋은 방법이겠다 하고 생각이들었습니다.
앞으로 목표를 향해 가기 위해서 이어서 지투기를 들으며 독강임투 환경을 세팅해 열심히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조원분들과의 만남이 이제 한번밖에 남지 않았는데,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캔디뽀가 되겠습니다 !!
댓글
캔디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