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너나위님의 진심어린 라이브를 들으며 다시 한 번 내 마음에 내 집 마련이라는 목표가 불타올랐다❤️🔥
비록 지금은 소액이지만 3년 뒤, 5년 뒤, 10년 뒤에는 더욱 더 발전한 모습이길 상상하며 앞으로의 3개월 계획을 정해본다.
7월 - 너나위님의 조언대로 나는 소액으로 투자하기 위해 일단 실전준비반을 들으며 열심히 임장하고, 임장보고서를 쓰는 방법을 배워 임장근육을 키울 것이다.
8월 - 배운 임장을 토대로 내 앞마당을 늘려갈 것이며, 수도권, 지방 가리지 않고 내가 투자할 수 있는 매물을 찾아다닐 것이다. 아무래도 소액이니 지방(광역시)로 갈 것이다.
9월 - 임장보고서와 앞마당을 늘리고, 수 많은 비교 평가를 통해 내가 할 수 있는 물건을 찾아 계약할 것이다. 과제와 공부를 해가며 독서도 놓치지 않을 것이고, 세금 관련해서도 공부를 해야할 것 같다.
항상 시세를 읽기 위해 매달 시세트래킹을 할 것이며, 공급량도 중요하기에 공급량도 체크, 수도권이면 얼마나 강남에 가까운지, 환경은 좋은지 교통은 좋은지 확인할 것이며,
지방일 경우, 연식과 환경이 중요하니 신축과 환경 좋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단지를 찾아다닐 것이며, 열심히 분임-단임-매임 전임 손과 발로 다 뛰어다닐 것이다!
그리고 월부 환경 속에서 떠나지 않을 것이다.
혼자 하는 것보다 환경 속에서 함께 한다는 힘이 얼마나 큰 지 깨달았기 때문이다 :)
이렇게나 채리니들을 사랑해준 너나위님과 월부운영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