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기87기 91조 아토파파] 무임승차가 아니라 스스로 버스를 몰아야한다.

  • 25.06.28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지난 5월 월부에서 강의를 한다는 걸 알고 열기 강의가 열리기만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갔지만 좋은 조원분과 함께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1.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이유 

 

 먼저 주식에 관심이 많아서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추천영상으로 월부에서 이선엽 이사님과 인터뷰하는 내용을 보게되었습니다. 유익한 내용이 많아서 월부를 구독해 계속해서 보다가 강의가 있으면 꼭 들어야겠다라고 생각해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특히 레버리지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시스템 투자에 관심을 가지면서 이런 부분을 많이 배워보고 싶었습니다.

 

2.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고 가장 크게 도움이 된 점

 

 ‘저환수원리’를 대부분의 사람들이 꼽겠지만 사실 저는 강사님들이 얼마나 치열하게 공부하고 처절하게 노력했는지가 너무나 인상 깊었습니다. 한달에 20번 넘게 임장을 가시고 책도 정말 많이 읽으시고 직장을 다니면서 시간을 쪼개면서 가족들과 트러블도 잘 해결해 나가면서 목표를 향해 나가셨고 그 성과를 이뤘다는 사실이 저에겐 너무나 큰 동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시간을 쪼개서 목!실!감!을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고 꼭 1년안에 1호기를 해야겠다고 선언했습니다.

 

3. 앞으로 6개월 계획 (목표 세우기)

 

 크게 6개월 의 목표로는 실전준비반, 열반스쿨 중급반, 서울투자 기초반, 지방투자 기초반을 6개월 동안 들어보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당연히 임장을 계속 다니는 것, 투자공부를 계속하는 것도 있겠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강의에만 지금은 집중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과제들이 있을테고 그 과정을 하면서 임장을 다닐 것이고 자연스래 공부를 더 하겠지만 많은 일들을 벌여서 모두 이루지 못하는 것 보다 하나에 집중해서 계측되는 목표를 이루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분명 강의 이외로 더 공부해야하는 부분이 무조건적으로 추가되리라 알고있기 때문에 그 과정에 최선을 다해서 임해볼 예정입니다.   

 

 


댓글


아토파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