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그리는 사람은 언젠가 그 꿈을 닮아 갑니다

 

언젠가부터 꿈을 잊고 노동자본으로 하루하루 허덕이며 아니 하루 하루 만족하며 살아가고 있었던 것 같다.

우리 딸은 나처럼 살지않길 바라며 시작한 열반기초반에서 다시금 작은 꿈이라도 생각해보게 된 계기가 되었다.

 

4주차 자모님 강의는 실 사례위주로 진행을 하셔서 더욱더 빠져들며 듣게 되었다. 

강의는 재미있게 순삭 끝냈는데 뭔가 허전하다.

사례 속 처럼 비교 할 정도의 실력이 아니기에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능력이 아직은 없는 나이기에 ~~

어느 정도라도 부동산 가치를 평가할 줄 알았다면 사례들을 보며 같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을 텐데….

 

지금 내가 할 수 있는건 그런 실력을 갖추기 위한 발걸음을 한발 한발 내딪어 보는거라 생각되었다 

독 강 임 투 인 90일 꾸준히 해나가기 위한 세부 계획을 세워보려 한다.

나두 ISTJ인데 자모님처럼 할 수 있을 거란 믿음을 갖고 90일을 향한 계획 세우러 고고고!!!

 

강의 환경속에 일단 젖어보자

7월     실전 준비반

8월     서울 투자 기초반

9월     열반스쿨 중급반

10월   지방투자 기초반

11월   열반스쿨 실전반

12월   코칭받을 수 있으려나 ~~1호기 

 

독서 

7월    나맞부

8월    원씽

9월    사장학개론

10월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11월  인생투자

12월  결국에 오르는 집값의 비밀

 

 

 

 


댓글


YEON10
25. 06. 29. 23:47

열정으로는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으셨던 꿈흥깡님 😊 닉네임처럼 꿈과 흥과 깡!! 이 세개를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일단, 배울 수 있는 마음과 공부하는 자세부터 !! 궁금한건 언제든 물어보고 ! 알아내서 내것으로 만드는 실행력, 딸을 생각하는 마음이 크게 전달되었습니다👍🏻 초보조장을 믿고 지금까지 한달을 같이 와주셔서 감사해요 ♥️ 많은걸 배우고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다지영
25. 06. 30. 01:23

꿈을 가진 사람은 언제나 청년이라고 하죠. 우리의 꿈이 이루어지는 그날까지 우리 힘내보아요. 오늘같이 더운날에도 알바하며 열심히 사는 깡님. 심한 언덕길에서 웃음기 사라질지도 모르지만 우리가 비전보드를 작성하며 미소지었던 6월의 첫째주를 생각하며 힘내보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