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실전준비반은 재수강이다. 저번 4월에 실전준비반을 할 당시에는 강의와 임장을 나름대로 열심히 했을 뿐, 임장보고서의 결론 부분을 못썼었다. 그 후로 실준반에서 임장보고서를 끝까지 완성하지 못했던 것이 계속 아쉬움으로 남았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필코 임장보고서를 끝까지 완성하기 위해 신청했다. 이번에 열심히 해서 저번의 아쉬움은 날려버리겠다!! 앞으로 매주 강의 열심히 듣고, 임장도 가고! 특히 분임, 단임, 전임과 매임도 할 것이다, 앞마당을 늘릴 것이다. 그리고 임장보고서를 완성할 것이다!
1) 임장으로 아는 지역 갯수를 많이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을 기억하고 한달에 1개의 임장을 가고, 아는 지역을 늘려야겠다.
2) 잘하는 방법보다는 오래하는 것을 고민해야한다. 오래해서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오래 오래 살아남자!
3) 수험생이 모의고사를 보는 것처럼, 투자자는 매물임장을 해야한다. 같은 단지라도 집 상태나 점유자의 조건에 따라 투자 우선순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세심하게 들여다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매물임장은 꼭 한다!
4) 수도권 단지의 가치 판단 프로세스를 배웠다. 머리에 넣자. 외우자!
1) 단지 임장을 할 때 체크리스트를 한다!!
2) 월부 카페 및 월부 사이트에서 '임장 잘하는 사람, 임보 잘쓰는 사람의 글'을 찾아서 읽고 따라한다!!
영앤리치핑아, 너의 처음 다짐 잊지 않았지? 너는 이번 강의를 신청하면서 ‘1. 강의를 기간 안에 다 듣기, 2. 매주 임장가기(분임, 단임, 전임, 매임 모두 하기), 3. 매주 과제 다 하기, 4. 임장보고서 결론까지 완성하기’를 목표로 정했었어.
7월 4일에 실전준비반 1강을 시작했는데 벌써 8월 4일이구나. 목표 잊지 않고 잘 해내느라고 고생 많았어. 이전에 4월에 하남을 임장지로 정하고 실전준비반을 처음 할 당시에는 임장 보고서 쓰는 게 너무 어려웠었잖아. 사실 임장하는 것도 만만치않았구… 진짜 다들 어떻게 이걸 계속 하나 싶었지?? 그래도 이번에는 두번째니까 조금은 수월해졌을 거라고 생각할게. 끝까지 버티고 해내는 거 정말 대단해!! 처음의 아쉬움은 뒤로 하고 더 나아지는, 계속 우상향하는 영앤리치핑이 되자!! 나 자신 화이팅!! 영앤리치핑 화이팅!! 이름대로 영앤리치가 되어보자!
댓글
영앤리치핑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