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준70조 2븐하게 7하게 동대문열어조 공대부자형] 조금씩이라도 매일매일 나아져야 한다.

  • 25.07.06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안녕하세요, 돈그릇을 키워 부자아빠가 되고 싶은 공대부자형, 부형입니다.
 

 3개월 만에 듣는 너나위님 강의는 다시 정신을 무장하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아직 초보라 아는 단계를 맴돌고 있지만 해주신 말씀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말은, ‘어떤 영역에서라도 조금씩 매일매일 나아져야 한다.’ 말씀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것들이 너무나 많지만 이 말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강의를 듣기 전 어떤 새로운 것들이 있을까 기대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안도하고 안주하고 있었던 게 아닌가 하는 자문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매일 성장하고 있는가. 매일 성장을 느끼지 못하더라도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인풋을 하고 있는가. 나는 낙엽처럼 붙어 있는 것이 아닌 제대로 성장하는 투자자가 되어가고 있는가. 자문을 하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잃지 않는 투자란,

 더 벌지는 못하더라고, 덜 위험한 선택을 하여,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버틸 수 있는(투자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선택을 하는) 투자임을 잊지않고 실제 1호기 할때도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네 접니다… 신용 좀 끌어서 저거 사도 되지 않을까???? 나는 괜찮지 않을까? 근거 없는 낙관을 하고 있지 않았나 하는  복기를 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내가.(퍽) 그렇게.(퍽) 하지.(퍽) 말라고.(퍽) 했지. (퍽퍽퍽..) … 말로 많이 맞았습니다…) 정신 차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나위님!!

 

 또 지금 시장 규제의 현황에 대한 말씀을 듣고는, 

배운대로 열심히 앞마당 만들고 기회를 찾기위해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반드시 기회는 온다. 투자 원칙을 지켜서 싸게! 투자금 범위에 맞게! 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알려주신 것들 잊지 않고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투자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대부자형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