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장에 대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실용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임장을 하면서 아 여긴 볼 필요가 없는 안좋은 지역인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권유디님 말씀대로 임장을 하면서 좋다 싫다가 아니라 여긴 좋다. 여긴 덜 좋구나 하는 마음으로 바라봐야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다는 점에 대해 깨달았습니다. 

 

현재 지방을 임장중이라 수도권과 지방을 얘기해주신 것 중에서도 지방이 더 귀에 들어오는 건 어쩔 수가 없네요. 

수도권은 눈으로 보기에 좋은 게 아니라 직장 교통에 더 좋은 걸 참고하도록 하고, 지방은 눈으로 보기에 좋은 곳(환경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게 좋다는 말씀 새겨 듣겠습니다. 

 

마지막 강의에서는 어떻게 그렇게 지금 제 맘을 잘 알고 계시는지 하나하나 얘기해주신 내용 너무 갬동이었네요. 울컥했어요. 약간 힘든 시기였는데, 저도 어제 조원들 만나서 같이 임장하고 이런 저런 얘기하면서 굉장히 즐거움을 느꼈거든요. 함께 가는 이 길이 동료들 덕분에 외롭지 않아요. 

 

앞으로도 포기만 하지 않고 환경에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3년짜리 기술자격증 저도 따볼께요. ㅎ 

그리고 이제 저도 앞마당 있는 여자가 될께요. 화이팅!!

 


댓글


인피닛러너
25. 07. 14. 21:18

챈쓰님~~ 함께 실준파이팅이에요!!! 저도 좋은것 덜좋은것 으로 생각해야하는부분이 제일 인상깊었어요!!!

도전80
25. 07. 14. 23:07

챈쓰님~ 항상 밝은 미소를 보여주셔 보는 제가 더 힘이 났었는데..... 힘든시기셨군요ㅠㅠ 함께 화이팅하며 열심히 해서 3년짜리 자격증 꼭 따기로 해요^^ 챈쓰님 빠이팅!!!!

도하마미라미
25. 07. 18. 00:05

챈쓰님~~ 저도 함께해서 너무 즐거워요 ㅎㅎ 3년짜리 자격증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