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월부를 알게 되고 열반기초반을 첫 수강하고 있는 요즘 ..
정말 얼마만에 이렇게 매일 열심히 살고 있는 나의 모습이 기특한지 모르겠습니다~ ^^
저희 조원 분들 또한 고3때로 돌아간 듯 하루하루가 정말 바쁘게 지나가는 것 같다고 하시더군요..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했던가요? ㅎㅎㅎ
월부 첫 수강에 첫 조장을 맡게 되어 조장 모임, 조모임, 튜터님과의 대화의 시간 들을 지내는 1주차의 분주함 등으로 체력적으로도 지칠까봐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요, 2주차인 지금은 눈이 떠져서 일어나고, 더 눕고 싶은데 강의를 듣고 싶고, 쉬고 싶은데 카톡 인사와 격려의 글을 남기게 되고, 유투브 대신 월부TV 를 보며 하루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있음에도, 오히려 더 활력이 나고 의지가 계속 강해지는 걸 느끼게 됩니다.
열반스쿨 기초반은 너바나님께서 '참 강의를 쉽게 해주시는 구나..' 라고 늘 느낍니다.
'이렇게 어려운 내용을.. 이렇게 심오한 내용을.. 이렇게 쉽게 전달해주시는구나..' 라고 말이죠..
하지만 그 내용의 속 뜻은 정말 깊고 무겁다는걸 압니다.
부동산 투자는 처음이지만 투자활동을 하면서 정말 기본이라고 생각했던 것들..
그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는 걸 알면서도. 그렇게 하지 못했던 것에 대한 성찰의 시간이 됩니다.
강의를 듣는 내내.. '그래 그걸 간과하면서 살아왔는데.. 그러면 안되는데.. 그게 제일 중요한건데..'
1주차 강의에서 2주차 강의로 갈수록.. 점점 제 자신을 나무라는 강도는 쎄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초심으로 돌아가고자주기적으로 반복 수강하면서 의지를 다지시고 마인드셋을 하신다는 여러 선배님들의 강력 추천 강의인 열반스쿨 기초반~!!
"투자에서 가장 위험한게 뭔지 아시나요?"
"그건 본인이 무지하다는걸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 너무도 무서운 말씀이셨지요..
부동산 공부를 하는건지. 투자 공부를 하는건지. 인생 공부를 하는건지.. ㅎㅎㅎ
너무나 고맙고 감사한 매일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월부와 함께하는 모든 회원분들께서 성공투자 하시고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하셔요~ *^^*
댓글
램프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