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서울투자 기초반 1강 오프라인 갔다온 따끈한 후기 남깁니다!
아직도 그 떨림과 가슴벅참이 남아있는 것 같아요!!❤️❤️
주우이님의 서투기 1강은 요약하자면 제가 하던 걱정 두가지가 모두 해소 된 강의였습니다.
저에게 너무 감사한 강의였어서 강의에서 느낀점을 나누고 싶어요.
저는 첫 오프라인 강의를 가게된거라 전날부터 가슴이 콩닥콩닥 떨렸습니다.
설레지만 걱정되는건 제가 집중력이 짧다는 거였어요 ㅠㅠ
온라인 강의 들을때도 30분씩 끊어들었는데 한번에 서너시간 강의를!! 내가!! 과연!! 할수있을지 ㅜㅜ 걱정이 많았습니다.
근데 오프강의는 제 생각과 달랐어요!
마치 폭주기관차처럼 신나게 달리는 강의였고, 정신 차리면 어느새 1시간 반이 훌쩍 지나있었습니다🙌🙌
저에게 이런 집중력이 있었다니 놀라울 뿐이에요.
이제 주우이님의 매직일까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 너나위님 특강만 듣고 1호기를 매수했었는데요. 잘 모르던 시절의 투자라 사실 변변치 않습니다 ㅜㅜㅜ
그래서 1호기 매도 후 자본합쳐서 갈아타기를 갈지 아니면 2호기를 가야하는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리고 올해 초에도 서투기를 들었는데 그때랑 시장이 너무 많이 바뀌어서 도대체 어떻게 해석을 해야하나 알수가 없고 혼란했어요. 반년사이에 집값이 너무 많이 변했으니까요.
근데 이번 강의를 통해서 마음의 번뇌와 걱정을 내려놓고 제가 가야할 길을 정할 수 있었습니다!
변변치않지만, 1호기를 유지하고
일시적 2주택 비과세 전략을 활용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방향을 정했으니 이제 차근히 걸어가보려합니다.
1호기보다 더 나은걸 고르는게 목표로요😁
올해 초 서투기를 들었었기 때문에, 저는 이번강의에서 시장이 얼마나 바뀌었는지 확연히 와닿았습니다.
올 초에 해주시던 말씀과는 사뭇 다르게 전고점을 봐야하는 부분을 알게된게 큰 수확이이요. 그게 정말 어려웠거든요.
언젠가 스스로 판단해서 시장을 바라볼수있는 눈이 생기려나요? ㅜㅜ
그 전까진 열심히 강사님들 레버리지 하겠습니다😉
지금은 잔파도가 치며 급변하는 시장이니만큼 더 열심히 발로 뛰어야겠지만 집중해서 올해안에 2호기 후기를 남기고 싶어졌습니다.
강의 덕분에 고민도 정리되고 마음도 불타올랐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