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서울투자 기초반 1강 강의 후기 [서기8기 손품뽀개는 8근육으로 우수조될조 겨울비]

  • 23.12.18

'해태와 같은 상상 속의 서울이 이젠 동물원의 호랑이로 보일 때'


안녕하세요. 서기8기 8조 겨울비 입니다.

(다시금 열의라는 것을 알게 해주신 조원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우선 정말 너무 좋은 내용들로만 1강을 구성해 주신 자모님께 무한 감사를 드리며 후기를 시작합니다.


저는 21년도 초에 그 당시에는 연애 중이던 와이프를 통하여 '월부' 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는 제 닉네임(아이디)를 통하여 강의를 듣진 않았지만 데이트 대신 열심히 같이 강의를 들었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 그러다 본격적으로 저도 22년도에 강의를 듣기 시작했고, 번번이 실전반/지투반 수강에 실패를 하여 자실반에 들어가서 나름(?) 열심히 임장을 다녔던 것 같습니다.

단과 강의는 중간 중간에 계속 들었지만 정규강의를 못들어서 였을까요....? 23년도 초부턴 어느 순간 임장도

다니지 않았고, 임보도 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어느 시점부터 계속 이어서 하지 않을 핑계를 대고 있던 제가 보였습니다. 다시 지투반을 신청하려고 광클릭을

하던 무렵 이제는 조건이 바뀌어서 지방기초를 먼저 수강을 해야 지투반이 되더군요..

처음엔 갑자기 바뀌어버린 월부를 원망했었습니다. (오랜만에 강의신청을 하면서 이번엔 성공할 것 만 같은 느낌이

들었었거든요 ㅎㅎ) 주어진 환경만을 탓하던 또 제가 보였고 이젠 바뀌기로 하였습니다.


정규강의 중 서울기초반이 시작한다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고 바로 클릭 및 결제를 하였습니다.

사실 지방투자반을 먼저 가고 싶었지만 어느곳이라도 공부를 시작해야 나태해진 제 마음이 바뀔 것 같았어요.


서울기초를 시작하면서도 마음 한켠 에서는 '나는 투자금이 없어, 서울은 나에게 아직 먼 일이야..' 라는 생각이 맴돌았습니다. 하지만 자음과 모음님의 1강의를 듣고나서는 그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서울투자도 투자 방법에 따라 충분히 현실화 할 수 있다.

-알지 못했던 서울의 25개 구를 이젠 위치와 간단한 특징을 얘기할 수 있다.

-서울 임장보고서를 작성하고, 나중에 결론을 낼 수 있다.(비록 정답이 아닐지라도)

-투자에 따른 앞으로의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벌어질 일을 받아들일 수 있다.)


이제 앞으로 남은 강의를 들으며 임장보고서를 완성하고, 서울 앞마당을 늘려 시세트레킹을 해야겠습니다.


다시 한번 마음을 잡을 수 있게 해준 '월부' 강의에 감사합니다.





댓글


은격
23. 12. 18. 23:10

대통님도 실전,지투벽을 못 넘어 힘드셨군요...다음 지기 강의때 무조건 조장 신청하기 저랑 약속해요!!!!!!!!!!!! 도저히 안되겠다. 우리 실전, 지투 함 가봅시다!!!! 저도 그게 원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