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월부월백 실전반 - 사람을 끌어오는 돈 버는 글쓰기
메킷

일단 월부 월백 기초반을 수강하고
이대로 멈추면 안될거 같아서 실전반을 연달아 수강 했습니다.
사실 수준 높은 강의로 기초반 부터 좀 버벅 거리고 다 소화하지 못한
상태에서 실전반 수강을 들었는데…
아이들 방학과 겹쳐서 어영 부영 하면 안되겠다 싶어 중간에 휴강 신청 한번하고
이제 막 강의 다 듣고 애드센스 신청 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사실 2번만에 성공해서 어떨떨 했어요
실전반 듣느라 아직 수익글을 제대로 못쓰긴 했지만
워프 애드센스 승인 나면 이제 제대로 배운걸 토대로
포기 하지 않고 하는게 제 목표 입니다.
새로운 세상을 배운거 같아서 너무 신기합니다.
저같은 컴맹이 애드센스 승인이라니, ㅎ
쉽게 되는건 없는거 같습니다. 강의 복습하고
배운걸 토대로 열심히 하는게 최선인거 같습니다.
구글에서 월급받고 싶은 분들께는 정말 강추 하는 수업입니다!
댓글
버츄라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