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etter than I am"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베댄아 입니다.
9월은 2호기를 찾아 자실로 앞마당을 만드는 한 달을 보냈습니다.
서울 수도권 앞마당을 +1추가하면서,
가족들이 불편해질 상황을 뻔히 알면서 2호기 투자를 하는 게 무리이진 않은 걸까? 0호기를 매도하고 그 이상의 수익을 낼 물건을 찾을 실력이 내게 있는 걸까? 라는 몇 달 간의 의구심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었고, 덕분에 0호기 매도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자실 일정과 더불어 0호기 매도를 위해 집정리, 월세집 매임, 2호기 투자 후보 물건들 매임 일정이 치고 들어오면서 선명한 앞마당 만들기는 미완성이 된 채로 9월이 마무리 되었지만, 추석 연휴 기간을 이용해 최대한 마무리 하고 다음 앞마당으로 넘어가볼까 합니다.
그래도 9월 한 달을 보내면서 가장 잘한 일은 한가해보이 멘토님과 함께 할 수 있었던 "실전임장클래스"였던 것 같습니다. 다주택 경험에서 오는 찐 투자자 바이브가 가득했던 임장길, 매물 보는 법, 지역 등등 정말 오디오가 1초도 비는 틈 없이 멘토님의 인사이트를 넘치게 배워올 수 있었고, 덕분에 지금 타겟하는 급지의 앞마당 매물들에 대한 편견을 깨고 좀 더 넓게!! 찾아 볼 수 있는 시야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임장클래스 신청한 내 자신 너무 칭찬해!! 😘
As of 2025.08.31
(현재 누적 투자 공부 시간: 5,043h)
✅투자
실전반 기간 대비 드라마틱하게 감소 ㅠ_ㅠ;
0호기 매도 준비와 2호기 투자 후보 물건지들 매임을 하면서 9월 임장지에 온전히 집중을 하지 못 한 것은 아쉬움이 남는 한 달, 하지만 더 늦기 전에 다음 투자를 위한 준비에 본격적으로 발을 뗀 부분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됨
✅가족
8월 한 달 거의 방치하다 싶이 한 가족에게 조금 더 신경을 쓴 것은 좋으나, 그 질이 좋았다고 보기는 또 아쉽네ㅠ
0호기 매도 준비로 신경이 예민해져서 본의아니게 가족들에게 까칠댄아모드였던 점 반성
✅업무
이래 저래 이벤트들로 업무 다시 폭증, 업무량도 늘었는데 투자 일정들까지 겹쳐 들어오면서 업무에 온전히 집중하기가 좀 어려웠던 한 달
2025년 10월 계획
투자 계획: 정량적 투자 공부 목표 180H (4군 앞마당 1추가)
- 10월 원씽: 0호기 매도 및 2호기 계약 목표!
- 주당 투자 공부 목표 시간: 40시간 설정(평일 4시간/일, 주말 20시간/일 )
- 출/퇴근 시간 이용해서 투자 후보 앞마당 시세 지속 확인(가격감 몸에 새기자!!)
- 전임 30회
연이은 정부 규제도 더 이상 약발이 먹히지 않는 시장, 다시 상승장 초입에 와있는 이 알것만 같은 기분..
추석이 지나고 나면 실수요자들이 더 달려들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분위기에 편승하지 않고 반드시 가치 대비 싼 물건을 사서 장기 보유하여 수익을 내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나는 남과 비교하지 않고, 지독한 반복, 탁월한 노력 2가지만 한다!
나는 해내는 사람이다!"
댓글
베댄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