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이제야 안개가 걷히다.
2주차때부터 수익률보고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많은 기버분들이 쉽게 할 수 있는 수익률보고서 작성 방법을 알려주셨다. 그런데 왜 나는 봐도 모르겠지? 일단 ppt에 대한 두려움, 부동산에 대해서 처음 알아가는 나로서는 알 수 없는 용어들. 막막하기만 했다. 나 조장인데 어쩌지?
역쉬! 월부는 다 계획이 있었다. 양파링님의 강의를 들으니 안심이 되었다. 정말 하나하나 다 설명해 주셨다. 검색하는 것도 어려운 나! 어디로 들어가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말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다.
걱정만 하지말고, 행동하기
나에게 주어진 역활이 너무 많다. 돈도 벌고, 집안 일, 아이까지 돌보기 그래서 워킹맘으로 성공한 튜터님들을 보면 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임장 시간은 정해진 것은 아니다. 집에만 있지 말고 산책하듯이 잠깐이라도 나갔다 오면 된다. 제로가 아닌 1을 만들면 그것이 쌓이는 것이다. 양파링님도 그렇게 하나하나 쌓아서 지금의 자리에 오르셨으니, 포기하지 않는다면 분명 나에게도 기회가 있을 것이다.
역시 월부는 알고 있었다. 내가 겪게 될 어려움, 지금 즈음 갖게 될 궁금증
첫 임장지역 설정에서 언제든 투자할 수 있는 지역을 만들어 두기 등. 임장 지역을 어떻게 확장시켜나가셨는지 요즘음 딱 가지고 있던 궁금증들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동탄지역을 설명해 주셔서 더 쉽게 다가왔고, 주우이님이 확장해 나가신 그대로 BM해서 확장해 가면 되겠다고 생각했다.
가슴에 박힌 한 마디
알면서도 나의 뇌는 자꾸만 잊어버린다. 시작점이 다른데, 왜 자꾸 비교하려고 하는데 ? 괜찮아 괜찮아 .....
멈추지만 안으면 돼! 멈추었더라도 넘어졌더라도 괜찮아 ... 일어나기만 해. 그리고 그냥 걸어가 앞으로!
방법은 충분히 배웠다.이제는 실천만이 살아남는 길. 월부에는 방법은 차고 넘친다. 그걸 소화시키지 않으면 모든게 그림의 떡!! 다 흡수해 버리겠다!! 중꺾그마!! 나는 나를 응원해 본다.
댓글
히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