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일기
1. 회사업무 중 타 부서에 급하게 협조 요청했는데 빠르게 승인해 주어 감사합니다. 저도 다음에 누군가의 급한 부탁을 잘 들어주는 동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삼도유랑단 여전히 사그러들지 않는 전임 공유와 매임 예약, 임장 텐션 보면서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조장님과 꾸쭌히 운동 인증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오스칼 조장님 더욱 건강하세요!
3. 에3반 비밀결사단 너무 재미있었던 하루였습니다. 함께 애써준 에3반 감사드리며 허부님의 명필에 감탄합니다. 반장님 중간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모두 함께했다!
4. 돈독모 조편성, 운영에 애써주시는 진담튜터님, 주노님, 운영진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리더들이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에서, 스카에서 꾸벅꾸벅 졸아서 목표한 진도를 못나가서 속상하지만 실망하지 않음에 감사합니다. 오늘은 할 수 있는대로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6. 늦게 귀가해도 밝게 맞아주는 아내와 아이들 감사합니다. 막내가 피아노 학원에서 누가 괴롭혔다고 이야기 해주어 감사합니다. 오빠들 2명 데리고 가서 혼내 주라고 했더니 막 신나서 뛰어다니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진짜로 가라고 했더니 정장입고 선글라스끼고 간다고 하는 첫째, 둘째의 정성에 감사합니다. ㅋㅋㅋ
7. 집에와서 식탁에서 간식 먹으면 항상 앞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눠주고 먹을 거 챙겨주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