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뚜랴] 내마중 3주차 마지막 조모임 후기

25.12.01

안녕하세요! 뚜랴입니다!

 

드디어 내마중 21기 2조의 3주차 조모임시간이 오고야 말았습니다…(하트) 

3주간 함께 달려온 동료분들과 마지막으로 만난다고 하니 조금 슬펐지 뭐에요… 저는 개인 사정으로 밖에서 귀참을 하느라 직접 목소리로 응원 드리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었습니다.

 

Q1. 매물임장할 단지에 대해 선정한 이유?

Q2. 내집마련하기 위한 나의 계획?

Q3. 많이 성장한 부분?

Q4. 고마운 딱 한사람만 꼽자면?

 

 

위 질문을 가지고 한시간 가량 조모임을 진행했는데요!

 

  • 원씽: 목실감 꾸준히 하기 


-저희 조 분들은 다른 여러 지역을 보고 계셔서, 다양한 얘기를 나누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상황도 다 다르다 보니, 현재 투자와 내집마련으로 서로 목표가 다른 경우도 있었고, 또 단지임장을 하신 분, 매물임장을 하신 분, 관심있는 지역을 계속 눈 여겨 보고 계신 분 등 진행 중이신 임장 단계도 달라서 각자가 처한 상황에 대해서 여러가지 경험을 공유해주셨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두 세분 정도가 현재 부산진구를 진행하고 계셔서 그에 관한 얘기도 나누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 부산진구가 앞마당이신 동료분들도 계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배우자와 함께 임장하신 경험을 또 공유해주시기도 하였는데, 인생을 함께 꾸려갈 수 있는, 의논할 수 있는 상대가 있다는 점이 어려움을 헤쳐나갈 때도 큰 힘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목실감을 소홀히 하게 되었다는 얘기도 해주셨는데, 저의 경우에도 이번 달은 월부챌린지를 달성하지 못할 만큼, 조금 일정을 모두 소화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밀리더라도 모두 업로드는 다 하긴 했는데, 다음 달에는 월부챌린지도 놓치지 않으려고 하고, 매일매일 목실감을 쓰는 습관을 다시금 다져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실 저희 조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내마중 수업이 본격 임장 강의가 아니다 보니 모든 분들을 다 오프라인에서는 뵙지는 못하였지만, 우직한호랭이 조장님, 돈은나를원한다님, 리보플라빈님, 쮸쥬님을 실제로 뵐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또 조장님은 늘 저희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시려고 애써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채팅방에서 늘 함께 응원해주시고 기운 북돋아주신 라오니즘님, 나무옆에서님, 끝까지간다님, 덕분에 한달 동안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마중 21기 2조! 앞으로도 월부 안에서 뵙기를 바라며,

늘 응원드리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투자! 내집마련! 뭐든 가보자고~!! ^.^7

 


댓글


열정적인 뚜랴님~ 이번 한달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응원하는 월부기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