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월부의 교주(?) 같으신 너바나님의 강의를 시작으로 열기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월부를 알게된지는 한참 지났으나 기초강의를 듣고도 변화하지 못하고 임장과 임보라는 허들을 넘지 못해 허덕이다가 사정이 좀 한가해지니 다시 월부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번 너바나님의 열기강의를 듣고나니 왜 월부 커리큘럼의 순서가 있는지 알게되었답니다. 

물론 기초강의도 너무 좋지만 우선 열기를 들어야 기초강의를 들어야하는 동기부여가 확실히 된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바나님께서 알려주신 부의 추월차선을 타야할텐데 강의듣고는 아직 제가 아무 준비도 안되어 있다는걸 새삼깨닫게 되었답니다. 

이상은 높은데 막상 현실은 챗바퀴돌듯 같은자리를 맴돌고 있다는 점에 현타가 오는 강의였습니다.ㅎㅎ

그래도 너바나님께서 아직은 너무 좋은시기라고 말씀해 주신것에 용기를 얻어 다시한번 도전해보고자 마음을 다잡았답니다. 

 

"나의 현실을 똑바로 직시하고 할 수있는 일을 해나간다. 

오늘의 매일이 쌓여 지루한 구간을 지나면 달라진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제가 이 강의를 듣고 지켜야 할 일!!

1)매일 할수있는 일들을하고 루틴화시켜서 그 루틴이 어렵지 않게 만드는 방법 그것은 꾸준함~!!!

2)강의에서 알려주신 비전보드와 미래의 비용을 계산해보고 벌수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3)그 길을 걸어간 선배를 찾아 롤모델로 삼고 걸어갔던길을 그대로 따라가보자.

 

이 3가지만 꾸준히 한다면 나도 월급쟁이 부자가 될수있을것이다.!!!

 

배울게 많으면 선생님 입니다. 

너바나 선생님 좋은 강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초보가 확언의 힘을 믿고 10억달성을 목표로 열심히 나아가보겠습니다.ㅎㅎ

 

나도 10억 달성 후기 한번 써보자!!!


댓글


쭌이마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