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은 집 책꽂이에 늘 꽂혀있던 책으로 월부에 와서도 잘 읽혀지지 않아 그저 다음에 읽어야지 하며 미루었던 책이었다.
그러다가 아끼던 직장동료가 퇴사를 하는데 나는 읽지 않았으면서 먼저 읽어보라고 퇴사선물로 건네준 책이라 서둘러 읽어야지 하고는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었는데
2025년을 마무리하면서 인간관계론을 읽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 다행스럽다.
오늘 돈독모를 통해 데일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고는 가깝게는 가족들, 그리고 직장동료, 또한 월부 동료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상황을 진심으로 이해하고자 노력하고 상투적인 칭찬이 아닌 진심으로 칭찬하자는 실천사항 하나를 가져가기로 했다.
어여쁜 외모에 번뜩이는 투자마인드, 그리고 1호기투자부터 전세세팅과정까지 아낌없이 나누어주시는 나눔마인드 까지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제 하찮은 질문까지도 아니라고 안하고 하나하나 다 대답해주시는 모습에서 진정으로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또 감사했습니다.
정말 정말 제가 2025년 12월 마지막 달을 보내면서 최고로 잘한 일이 이번달 돈독모를 신청하고 참여한 것 같습니다.
코쓰모쓰 튜터님의 조언대로 메모지 2장에 감사한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기록하고
26년 12월에 저의 성공일기를 기록해 보았습니다.
이번 주 매코를 받고는 다른 방향성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이에 대해서도 한번 고민해보고 투자방향을 정하고자 합니다.
어쨌든 해낼테니 미리 감사합니다^^
